커뮤니티
9,511건
현대제철 소방대
안녕하세요 현대제철 소방대에 관심이 있는 여성입니다 현대제철 소방대에 입사하고 싶은데 여성이라 서류부터 붙기 힘들까요? 현재 소방대에 여성분들도 근무하고 계실까요? 또한 소방대는 무조건 현장만 있는지 아니면 행정직이 또 따로 있을까요? 그리고 공무원이나 소방대 경력이 거의 필수일까요? 소방 점검 경력은 있는데 도움이 될란지.. ㅠㅠ 경쟁률이 소방공무원보다 빡세겠죠.. 현대제철 소방대 경쟁률이나 스펙이 어느정도 되어야 안정권일까요? 현재 (주)한방 회사에서 현대제철 소방대를 채용하고 있던데 그럼 현대제철 회사 내에서는 소방대를 따로 채용하지 않지 않는 걸까요? 상주조 교대조 나뉘어 근무를 하던데 어떻게 지원하게 되는 걸까요? 상주조 원해면 상주조로 근무할 수 있을까요? 현직 선배님들의 조언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ㅠㅠ
현대제철 포항공장
안녕하세요 현대제철 1차면접을 앞두고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1.현대제철 포항공장은 전기로사업에 특화되어있는같은데 맞나요? 따로 고로공정은 없는거 같아서요 ! 아님 둘다 있긴한데 전기로사업에 집중하고있는건지 의문입니다. 2.제가 직무가 현대제철 - 포항공장 - 설비관리 - 전기정비 입니다. 근데 당진쪽 직무를 확인해보니 전기로 전기정비, 고로 전기정비 이런식으로 적혀있던데 포항공장만 그냥 전기정비라고 적혀있습니다. 실제 채용홈페이지에 적혀져있는 바로는 전기설비 투자계획 수립 및 공사 시공관리, 전기설비 개선 및 유지보수 관리, 고장 예방활동 이라는데 이게 어떤 전기설비를 말하는건가요..? 그냥 포항공장에 있는 모든 전기설비를 포괄하는 느낌인가요..? 어떤 설비를 개선하고 유지보수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3.이제 토론 및 PT면접을 준비하는데 현대제철 고유의 Business Case를 기반으로 주제가 주어진다고 하고 PT또한 지원 직무와 연관된 5개 내외의 주제가 주어진다는데 어떠한 방향으로 공부해나갈지 팁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저는 현재 잡플 후기 찾아보고 홈페이지 사업, 뉴스기사 이런쪽으로 공부해나갈려고 합니다. 얼마 전 타 대기업 PT를 보고와본 경험으로 그냥 기사 수준의 문제가 PT문제로 주어져서 기사 관련 내용을 중심으로 준비를 해야하나 고민도 있습니다!)
현대제철 영업직무에 대해 궁금합니다.
이번 상반기 현대제철 영업직무에 지원하고자 합니다. 궁금한점이 몇가지 있어 질문합니다. 1.현대제철 영업직무의 카운터파트는 어느 부서인가요? 현대자동차 계열사이기에 현대자동차의 구매부서와 많이 커뮤니케이션을 할까요? 2.문돌이입니다. 제가 이해한 현대제철 영업직무는 B2B영업인 것 같은데, B2B영업에서 가장 필요한 역량은 무엇일까요?? 감사합니다 :)
현대제철 연구개발으로 더 많은 콘텐츠 보러가기
AI가 현직자의 조언을 분석해서 나에게 맞는 답변을 제공해드려요.
직무부트캠프
23건
직무VOD
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