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94건
안녕하세요, 최근 좋은 기회로 교육 쪽으로 일을 하게 된 신입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의 직무는 UXUI 디자이너지만, 옛날에 편집 디자인을 했기때문에 이번에 교재 출판 프로세스와 관련해서 업무가 주어졌습니다! 현재 회사는 한글파일을 교재 제작 업체에 넘겨서 교재를 제작하고 있는데, 대표님께서는 인쇄를 제외한 교재 제작이 회사 내에서 이뤄지기를 원하고 계십니다! 또한 한글 파일을 빠르게 AI를 활용해서 내지 디자인하는 법을 알아오라고 시키셨는데... 저는 인디자인 파일(템플릿)에 텍스트를 옮기는 작업만 해봐서 전반적인 출판 프로세스 및 AI 활용에 대해 출판 및 편집 디자이너 현직자 분들께 조언이나 의견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작은회사의 교재개발 업무에 취업을 했는데 회사를 나와야하는지 아니면 업종을 바꿔야하는지 진지하게 고민이 들어서 글을 남김니다. 제가 궁금한건 원래 교재개발업무는 교육이나 준비기간없이 바로 원고를 쓰고 첨삭만 해주나요?? 완전 쌩신입이다보니 원고 쓰는 저도 답답하고 윗분들은 제 원고 보고 짜증을 내시는데 정말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첨삭과 타회사 문제집 참고...만으로 실력이 늘지도 너무 의문입니다. 여기 회사가 작아서 이런건지 아니면 원래 업계가 전반적으로 이런건지 궁금합니다.
아직 대학교 2학년 2학기를 재학중이긴 하지만 현재 관심이 가는 부서가 정해져서 질문 드립니다. 비상교육이나 교원 같이 학습지나 교재를 다루는 회사에 들어가서 교재 개발을 하고 싶은데, 현재 글로벌커뮤니케이션이라는 영어관련 단일전공에 아무런 자격증이 없어 이번 겨울방학에 무엇을 하면 좋을지, 앞으로의 대외활동은 어떤 것을 하면 좋을지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또한 교재 개발을 위해 영어와 관련된 자격증을 딴 후에 인디자인을 공부하면 디자인/영어를 할 수 있는 좋은 인재가 되는 것인지, 혹은 이도저도 아닌 스펙을 쌓게 되는 건지 현직자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교재 문제 제작 연구개발으로 더 많은 콘텐츠 보러가기
AI가 현직자의 조언을 분석해서 나에게 맞는 답변을 제공해드려요.
29건
1건
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