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학교 수업에선 배울 수 없는, 현직에서의 공정 process flow와 공정 issue가 생겼을때의 공정설계 직무자로서의 자세를 알 수 있었습니다.윤** 2024.07.10
2주차- 매우 추천해요!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참가했는데 멘토님이 현직자 입장에서 많은 조언을 해주시고직무에 대한 내용도 모두가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 해주셔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저처럼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양** 2024.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