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매우 추천해요!첫 실무 경험을 레아멘토님과 함께하게 된 것이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5주였습니다:) 국제개발협력 분야에 대해 혼자서만 공부했었지, 현업에서 프로젝트 관리자가 하는 일을 접해본 적도 배워본 적도 없는 제가 본 캠프를 완주할 수 있었던 것은 멘토님의 친절하고 깊이 있는 피드백과 도움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스스로에 대한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 앞으로 멘토님이 해주셨던 피드백들을 잘 새겨서 미래에 국제개발협력 관련 분야에서 일하게 되었을 때 ‘그때 내가 놓쳤던 거!’라고 떠올리며 발전해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주동안 감사했습니다, 멘토님!! :)김** 2024.07.11
1주차- 보통이에요![장점]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진짜 엄청 친절하시고 모든 용어를 다 풀어서 말씀해주세요. 현직자분들이 이 정도의 인내심을 가지고 말씀하기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대단하시다고 생각 들었습니다. 회사에서 친절하다고 인기 많으실 것 같습니다. [단점] 대신 깊이가 부족합니다. SCM이라고 포털사이트나 유튜브에 검색하면 바로 나올 것 같은 내용도 제법 많다고 느껴집니다. 보다 인사이트가 느껴지는 수업이 되기를 바랍니다.서** 2024.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