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연구개발 직무로 지원하였는데서류합격 후 1차 pt 면접 진행하였습니다. 2차의 경우 임원진 면접으로 알고 있는데 해당 면접도 pt로 진행하나요?3차면접까지 있습니다!현직자 분들의 의견 궁금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 반도체 패키징 개발 직무의 실제 업무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도체 분야 취업을 준비하면서 SK하이닉스 패키징 개발 직무에 관심이 생겨 질문드립니다.패키징 개발 직무가 패키지 구조 설계, 공정 조건 최적화, 신뢰성 평가, 불량 분석 및 개선, 차세대 패키징 기술 개발 등을 담당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현업 경험이...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기술
SK하이닉스 Photo 양산기술 직무 준비 관련 조언 요청
안녕하세요. SK하이닉스 양산기술 Photo 공정 엔지니어 직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계설계공학과를 수석 졸업했고 2년간 학부연구생으로 ANSYS 기반 MEMS 최적화 연구와 COMSOL 기반 PEMFC 최적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재학 중 미래내일일경험...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 Product Engineering 직무의 Spotfire 활용도 및 데이터 분석 툴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SK하이닉스 PE 직무를 준비하고 있는 지원자입니다. 현업에서의 실무적인 데이터 분석 툴 활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 현직자분들께 질문드립니다.Spotfire 활용 여부: Product Engineering 직무에서도 Spotfire를 주력 데이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 PE 직무
안녕하세요 SK하이닉스 PE 직무에 지원하고자 하는 사람입니다.현재 OSAT에서 QE로 업무 진행하고 있고 전기공학 전공하였습니다.JD 확인해보니 WT나 FT 말고도 불량분석 관련해서 업무를 진행하는 것으로 보입니다.Test관련 경험은 적고 불량 분석 관련해서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직무 관련하여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SK하이닉스 양산기술과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현재는 기업문화 때문에 SK하이닉스 쪽으로 선택을 하고자하고 있는데, 이래저래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1. 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양산기술과 공정기술 직무의 이직이 가능한가요?...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 PE 직무 중고신입 지원
안녕하세요!이번 SK하이닉스 PE 직무에 지원하고자 자소서를 쓰고 있습니다. 현재 반도체케미칼회사에서 근무하고 있고 있지만 중고신입으로 지원할려고 합니다. 1. QA, QC 업무했던 경험을 자소서에 써도 될까요? (test이력이나 공정 이슈 define)2....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 자기소개서 문의
2026년 SK하이닉스 PE 직무에 지원할려고 합니다. 경험기술서, Al기술서는 몇자를 쓰는게 좋나요? 간략하게 3~4줄씩 나열하는 방식인가요?그리고 경험을 어떻게 나열해야될지도 궁금합니다!
0 + 600
3일 전
질문
SK에코플랜트 · 토목기술자
SK 에코플랜트 반도체플랜트시공 직무에 대해
안녕하세요 8월에 졸업예정인 토목공학과 4학년 입니다.이번 6월 SK 에코플랜트의 junior 채용 서류를 준비하면서 반도체플랜트시공에서 토목직무가 어떤 일을 하며 관련 직무 경험을 어떻게 쌓아야할지 고민입니다. 삼성전자나 SK에코플랜트, 이외에도 대형 건설사에서의...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연구개발
방산 연구개발 필요한 스펙
안녕하세요 저는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현재 센서 , 레이더 쪽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산 연구개발직으로 가려면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 필요하고 있으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동아리나 대외활동은 어떤게 좋은지 ,영어 성적은 어느정도가 좋은지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캐논코리아 · 선행개발
캐논코리아 연구개발/제품개발 인턴 직무 관련 질문입니다.(기계)
안녕하세요.이번 캐논코리아 인턴에 지원하려고 하는데제 역량이 시뮬레이션을 통한 해석 및 평가, R&D 이다 보니 해당 역량을 살릴 수 있을만한 직무를 고르고 있습니다.혹시 연구개발(기계/기구) 쪽이나 제품기술 부분에서 해석을 실제로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상세 JD에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연구개발
방산과 자율주행 두개 다 준비가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저는 센서 , 레이더 , 비전 쪽을 희망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방산 아니면 자율주행 연구개발 쪽으로 가고싶은데 , 이 두개 겹쳐서 두개 다 준비가 가능한지 현실적으로 궁금합니다 .자율주행쪽 스펙을 쌓다가 방산으로 트는게 되는지...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