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LG에너지솔루션 팩개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기계전공자입니다. 현대모비스 패키지설계 직무에 대해서 잘 아시는 현직자분들께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커리어, 회사 전망, 연봉 및 성과급, 복지등인 부분과 향후 이직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고려했을 때 현재...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직무 고민 (해외부품 구매개발 / 생산기술 물류자동화)
...에너지 시스템 인턴학부 경험VLSI설계플젝, 임베디드 시스템 플젝, 전력반도체 학부연구생고민인 직무는 해외부품 구매개발이랑 생산기술 물류자동화입니다.구매를 생각한 이유는해외경험 + 외국어(일본어/영어)+PLC증설에서 PLC개수, 사양을 따져 벤더사랑 견적서 조정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설비기술/개발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유틸리티 지원 자격 문의 건
...에너지관리기능사 이상 자격증이 있으며 지원이 가능하다하여 에너지관리기능사 자격증이 있어 지원을 해볼까 합니다. 조언...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메디톡스 · 연구개발
메디톡스 연구개발 1차pt 면접 후 2차도 pt면접으로 하나요?
이번에 연구개발 직무로 지원하였는데서류합격 후 1차 pt 면접 진행하였습니다. 2차의 경우 임원진 면접으로 알고 있는데 해당 면접도 pt로 진행하나요?3차면접까지 있습니다!현직자 분들의 의견 궁금합니다..
...에너지 시스템 이 3개 뿐 (심화 회로 이론 수업을 거의 듣지 않았습니다) 입니다. 이상황에서도 티오가 많아서 설계 직무를 써 볼만 하나요?? 아니면 이전에 쓰던데로 PE 직무로 쓰는 거시 나을까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 성적입력
성적입력할때 교양제외하라는데 제가 에너지자원공학과 에서 디스플레이 반도체 공학과로 전과를 했는데그러면 전과하기 전 과목도 다 적어야하나요?
0 + 600
5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생산기술
현재 생산기술 및 생산관리 희망합니다. 자격증 추천 및 스펙 평가 받고싶습니다!!
...에너지 만드는 기술 -> 우수상3. 메이커톤 -> 아두이노를 이용해서 고독사 및 사고사 예방 기술 -> 장려상 논문: 졸업논문으로 드론에 짐을 올려두고 이동하는데 드론이 기울어지는 것을 배터리 이동시켜 무게중심 보정 후 이동시키는 것을 주제로 논문 작성활동: 1....더보기
0 + 600
7시간 전
질문
모든 회사 · 생산기술
생산기술 희망하는 학생입니다! 스펙 평가 및 자격증 추천 받고싶습니다!(일기는 이미 딴 상태입니다!)
...에너지 만드는 기술 -> 우수상3. 메이커톤 -> 아두이노를 이용해서 고독사 및 사고사 예방 기술 -> 장려상 논문: 졸업논문으로 드론에 짐을 올려두고 이동하는데 드론이 기울어지는 것을 배터리 이동시켜 무게중심 보정 후 이동시키는 것을 주제로 논문 작성활동: 1....더보기
0 + 600
7시간 전
질문
모든 회사 · 안전관리자
입사지원 작성 시 안전공학의 전공계열은 어디로 선택해야 할까요?
입사지원 시 전공계열을 선택하는란이 있는데공학계열(건축)공학계열(토목·도시)공학계열(교통·운송)공학계열(기계·금속)공학계열(전기·전자)공학계열(정밀·에너지)공학계열(소재·재료)공학계열(컴퓨터·통신)공학계열(화공)공학계열(환경)공학계열(조선해양)이렇게 있어서 안전공학은...더보기
0 + 600
6시간 전
질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연구개발
방산 연구개발 필요한 스펙
안녕하세요 저는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현재 센서 , 레이더 쪽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산 연구개발직으로 가려면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 필요하고 있으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동아리나 대외활동은 어떤게 좋은지 ,영어 성적은 어느정도가 좋은지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캐논코리아 · 선행개발
캐논코리아 연구개발/제품개발 인턴 직무 관련 질문입니다.(기계)
안녕하세요.이번 캐논코리아 인턴에 지원하려고 하는데제 역량이 시뮬레이션을 통한 해석 및 평가, R&D 이다 보니 해당 역량을 살릴 수 있을만한 직무를 고르고 있습니다.혹시 연구개발(기계/기구) 쪽이나 제품기술 부분에서 해석을 실제로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상세 JD에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연구개발
방산과 자율주행 두개 다 준비가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저는 센서 , 레이더 , 비전 쪽을 희망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방산 아니면 자율주행 연구개발 쪽으로 가고싶은데 , 이 두개 겹쳐서 두개 다 준비가 가능한지 현실적으로 궁금합니다 .자율주행쪽 스펙을 쌓다가 방산으로 트는게 되는지...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