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생활에 대한 고민과 올해 5년차 전역이 가능하여 사회 진출에 대한 고민이 있어 질문남기게 되었습니다.전역시 나이는 만으로 30~31세 예상합니다.스펙은 대략국숭세단 인문학과 계열 / 행정학과 복수전공학점은행 군사학특수부대 3년(특전사 중대장 경력)장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업스테이지 · AI개발
LLM 개발 직무 관련 질문드려도 될까요? (LLM관련 회사 취업 준비 중인 학생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LLM 개발 직무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유서진이라고 합니다. LLM과 포스트트레이닝 기술에 관심이 많아 지원을 준비하던 중, 현직에서 실제로 어떤 식으로 일하시는지 직접 여쭤보고 싶어 이렇게 연락드리게 되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짧게라도 답변 주시면...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KT텔레캅 · 모든 직무
kt텔레캅 sg
kt 텔레캅 sg사원 (출동직) 지원해보려하는데 어떤가요? 현재 발전소 하청 기계정비하고있는데 지원해볼만할까요? 출동직 근무하다가 나중에 기술직으로도 빠진다고해서 괜찮을거같아서요
0 + 600
1주 전
질문
KT · 모든 직무
KT는 주임/대리 말로 이직하면 문제있을까요??
대리말로 이직했을때 승진에 문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뭐 승진하는데 단순 연차로 계산이 아니라고 해서.. 괜히 갔다가 승진 심하게 꼬이는거 아닌가걱정이 되서 고민차 상담글 남겨요
0 + 600
7시간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반도체 품질
반도체 품질 직무를 희망하는 인서울 산업공학과 졸업생입니다. 관련 스펙이나 지식이 없어 KTL에서 실시하는 품질적합성평가 실무자 양성과정을 들을려고 하는데 관련이 있는 교육일지 몰라서 질문남깁니다. 이 교육을 들어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