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생활에 대한 고민과 올해 5년차 전역이 가능하여 사회 진출에 대한 고민이 있어 질문남기게 되었습니다.전역시 나이는 만으로 30~31세 예상합니다.스펙은 대략국숭세단 인문학과 계열 / 행정학과 복수전공학점은행 군사학특수부대 3년(특전사 중대장 경력)장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정보보안
취약점 분석 모의해킹 직무 취업 문의
안녕하세요 지방 4년제 국립대 컴공과 졸업예정인 29살입니다.취약점 분석, 모의해킹 직무로 상반기 취업에 도전해봤는데 처참하게 실패했습니다.제가 웹쪽은 그나마 좀 해보았는데 모바일은 아예 문외한이라 이때문에 떨어진건가 해서 웹/모바일 해킹관련 부트캠프를 들으려고...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공기업 전산직 자격증 추천
안녕하세요 공기업 전산직 취준생입니다.제가 기사 자격증을 하나 더 따려고 하는데 어떤 걸 따야할 지 고민이 됩니다.기준이 따로 있을까요?일단 후보는 정보보안기사, 정보통신기사, 빅데이터분석기사가 있습니다.제가 가지고 있는 자격증은 정보처리기사, ADsP, SQLD,...더보기
0 + 600
4시간 전
질문
KT텔레캅 · 모든 직무
kt텔레캅 sg
kt 텔레캅 sg사원 (출동직) 지원해보려하는데 어떤가요? 현재 발전소 하청 기계정비하고있는데 지원해볼만할까요? 출동직 근무하다가 나중에 기술직으로도 빠진다고해서 괜찮을거같아서요
0 + 600
1주 전
질문
KT · 모든 직무
KT는 주임/대리 말로 이직하면 문제있을까요??
대리말로 이직했을때 승진에 문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뭐 승진하는데 단순 연차로 계산이 아니라고 해서.. 괜히 갔다가 승진 심하게 꼬이는거 아닌가걱정이 되서 고민차 상담글 남겨요
0 + 600
7시간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반도체 품질
반도체 품질 직무를 희망하는 인서울 산업공학과 졸업생입니다. 관련 스펙이나 지식이 없어 KTL에서 실시하는 품질적합성평가 실무자 양성과정을 들을려고 하는데 관련이 있는 교육일지 몰라서 질문남깁니다. 이 교육을 들어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