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직무부트캠프
클래스
채용
검색어 초기화
가입/로그인
대학교육
기업교육
통합
커뮤니티
직무부트캠프
실무VOD
직무VOD
답변하기
KT 유통관리 답변하기 검색 결과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익명으로 답하고 수익을 얻어가세요.
현직자 인증하기
#KT 유통관리
질문
자소서
면접
커뮤니티
클래스
채용
마이페이지
건
알림
5
질문
KT&G · 해외영업
Kt
&g 해외영업직 희망하는 전역예정장교입니다
군생활에 대한 고민과 올해 5년차 전역이 가능하여 사회 진출에 대한 고민이 있어 질문남기게 되었습니다.전역시 나이는 만으로 30~31세 예상합니다.스펙은 대략국숭세단 인문학과 계열 / 행정학과 복수전공학점은행 군사학특수부대 3년(특전사 중대장 경력)장군...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공공기관 인턴 한 번 더
28 남자입니다.학력: 인서울 경영계열 학사+석사 졸업스펙: 금융공기업 인턴 3개월, 시중은행 파트타이머 7개월자격증: 토스IH, 한국사1급, 컴활1급, adsp, sqld, 실글준2급,
유통관리
사2급, 투자자산운용사인턴 경험 한 번 더 만들까요..? 아니면 그냥...
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계약직 vs 인턴, 공채
올해 2 월 졸업했고 경력은 없습니다. 계약직과 인턴 + 공채 중 고민 중입니다.경기도 4 년제 무역학과 3.7 졸업어학: 토익 900/ 토스 IH자격증: 국제무역사 1 급, 무역영어 1 급, 원산지관리사, 물류관리사,
유통관리
사계약직: 면접 남음- FTA 활용지원...
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KT텔레캅 · 모든 직무
kt
텔레캅 sg
kt
텔레캅 sg사원 (출동직) 지원해보려하는데 어떤가요? 현재 발전소 하청 기계정비하고있는데 지원해볼만할까요? 출동직 근무하다가 나중에 기술직으로도 빠진다고해서 괜찮을거같아서요
0
+
600
1주 전
질문
KT · 모든 직무
KT
는 주임/대리 말로 이직하면 문제있을까요??
대리말로 이직했을때 승진에 문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뭐 승진하는데 단순 연차로 계산이 아니라고 해서.. 괜히 갔다가 승진 심하게 꼬이는거 아닌가걱정이 되서 고민차 상담글 남겨요
0
+
600
1시간 전
답변 가능한 요청을 모두 불러왔어요!
여기
를 눌러 다른 요청에 답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