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앱개발 답변하기 검색 결과

5
질문
자소서
면접
질문

KT&G · 해외영업
Kt&g 해외영업직 희망하는 전역예정장교입니다
군생활에 대한 고민과 올해 5년차 전역이 가능하여 사회 진출에 대한 고민이 있어 질문남기게 되었습니다.전역시 나이는 만으로 30~31세 예상합니다.스펙은 대략국숭세단 인문학과 계열 / 행정학과 복수전공학점은행 군사학특수부대 3년(특전사 중대장 경력)장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오토에버 · 앱개발
교육과정 선택 고민이 있습니다
현재오토에버sw 스쿨 웹앱 트랙싸피(ssafy) 구미 지역합격한 상태입니다본래 목표는 하이브리드 앱 개발 및 배포 경험은 있지만 네이티브 경험이 없어 교육을 이수하여 kotlin 역량을 쌓은 후 모빌리티 분야 모바일, IVI 개발 직군으로 취업하는 것이었습니다그렇기에...더보기

0 + 600

21시간 전

질문

KT텔레캅 · 모든 직무
kt텔레캅 sg
kt 텔레캅 sg사원 (출동직) 지원해보려하는데 어떤가요? 현재 발전소 하청 기계정비하고있는데 지원해볼만할까요? 출동직 근무하다가 나중에 기술직으로도 빠진다고해서 괜찮을거같아서요

0 + 600

1주 전

질문

KT · 모든 직무
KT는 주임/대리 말로 이직하면 문제있을까요??
대리말로 이직했을때 승진에 문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뭐 승진하는데 단순 연차로 계산이 아니라고 해서.. 괜히 갔다가 승진 심하게 꼬이는거 아닌가걱정이 되서 고민차 상담글 남겨요

0 + 600

9시간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반도체 품질
반도체 품질 직무를 희망하는 인서울 산업공학과 졸업생입니다. 관련 스펙이나 지식이 없어 KTL에서 실시하는 품질적합성평가 실무자 양성과정을 들을려고 하는데 관련이 있는 교육일지 몰라서 질문남깁니다. 이 교육을 들어도 괜찮을까요?

0 + 600

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