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01년생(여)으로 이번 하반기 서비스기획 신입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1. 스펙 요약- 중앙대 컴퓨터예술학부 25년 8월 졸업 (4.25/4.5) / 교환학생 1년: SF주립대 CS학과- 토익 925 (여름 내에 스피킹 점수 준비 예정)/JLPT...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KT&G · 해외영업
Kt&g 해외영업직 희망하는 전역예정장교입니다
군생활에 대한 고민과 올해 5년차 전역이 가능하여 사회 진출에 대한 고민이 있어 질문남기게 되었습니다.전역시 나이는 만으로 30~31세 예상합니다.스펙은 대략국숭세단 인문학과 계열 / 행정학과 복수전공학점은행 군사학특수부대 3년(특전사 중대장 경력)장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KT텔레캅 · 모든 직무
kt텔레캅 sg
kt 텔레캅 sg사원 (출동직) 지원해보려하는데 어떤가요? 현재 발전소 하청 기계정비하고있는데 지원해볼만할까요? 출동직 근무하다가 나중에 기술직으로도 빠진다고해서 괜찮을거같아서요
0 + 600
1주 전
질문
KT · 모든 직무
KT는 주임/대리 말로 이직하면 문제있을까요??
대리말로 이직했을때 승진에 문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뭐 승진하는데 단순 연차로 계산이 아니라고 해서.. 괜히 갔다가 승진 심하게 꼬이는거 아닌가걱정이 되서 고민차 상담글 남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