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현재 컴퓨터공학과 3학년 전과생이며, 백엔드 개발자를 기본 진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다만 단순 백엔드 개발보다는 AI 기능을 활용한 서비스를 개발하는 "백엔드 + AI" 방향에도 관심이 있습니다.예를 들어 AI 기반 학습 플래너, 스터디 매칭 시스템과 같은...더보기
0 + 600
4일 전
질문
현대오토에버 · 앱개발
교육과정 선택 고민이 있습니다
현재오토에버sw 스쿨 웹앱 트랙싸피(ssafy) 구미 지역합격한 상태입니다본래 목표는 하이브리드 앱 개발 및 배포 경험은 있지만 네이티브 경험이 없어 교육을 이수하여 kotlin 역량을 쌓은 후 모빌리티 분야 모바일, IVI 개발 직군으로 취업하는 것이었습니다그렇기에...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