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999년생 28살 남자입니다. 학교는 국숭세단라인 경영학과 학점 (3.75/4.5)졸업입니다. 전공에 대한 회의감을 느끼고 4학년 졸업전에 지인 소개를 통해 작은 자동제어 업체에서 전장설계, 제어반 판넬 제작 등과 같은 업무를 약 2년동안 하고...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서류 특허 오기입
안녕하세요. 이번 2026 상반기 현대자동차 연구개발 직무에 지원한 사람입니다.다름이 아니라 이제 1차면접 합격하고 증빙 서류들을 제출해야하는데, 아주 큰 지원서 오기입을 발견했습니다..비유하자면, 특허를 작성했는데 특허명이 A인줄 알고있었는데, 출원서 보니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이력서 직장경력
현대자동차 이력서의 직장경력란에 연구실 학부 인턴 경험을 기재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해당 인턴은 급여를 받지 않은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현재 보유하고 있는 증빙자료는 교수님께서 인턴 활동을 확인해 주신 서명 문서뿐입니다.주변에서 직장경력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연구개발
현대자동차 차량 시스템 개발 차량 시험 부분 차량 열관리
안녕하세요. 지거국 4학년 1학기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는 하반기에 현대자동차 차량 시스템 개발 차량 시험 차량 열관리 부분에 지원을 희망하는데요. 연구개발에서 특히 열유체 분야에서는 학사로 뚫기 어렵다는데 생산/제조 쪽으로 눈을 돌려볼지 고민입니다....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공정기술
현대자동차 공정기술 어떤가요?
현재 대기업에서 IT 직무 하고 있는데 현대자동차 공정기술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블라인드나 커뮤니티 보면 악명이 매우 높은거 같은데현직분들 다닐만하실까요?IT 직무에서 가면 역체감이 많이들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날짜 오기입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최종 면접 전 서류 증빙 단계에서 날짜 오기입 문제를 발견하였습니다.초등학교 저학년 시절 갔던 약 1년 6개월의 어학 연수 경험의 년도를 아예 다르게 적는 실수가 있었습니다.(기존 날짜보다 2년 후로 오기입하였습니다.)우선 오기입 사실을 안내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서비스 개발 직무
안녕하세요, 이번 현대자동차 신입 채용 모빌리티 서비스 개발 직무에 지원하여 최종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혹시 해당 조직은 어느정도의 티오가 예상되는지 현직자분이 계신다면 질문드리고 싶고, 보통 1차 면접 결과가 최종까지 영향을 많이 미치는지도 궁금합니다.감사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채용연계형 인턴 전환율
이번에 현대자동차 채용연계형 인턴에 지원해서 면접까지 봤는데 3주 일하고 2차 면접까지 보저라고요.. 혹시 보통 전환율이 어느정도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utility기술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R&D유틸리티 관리)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공고가 떠서 여쭤봅니다!한국가스공사 3년차 미만 재직중이고, 일반고 졸업, 지방 사립대 졸업,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컴활1급, 운전면허 있습니다. 나이는 28입니다.이번에 저랑 맞는 직무가 떠서 궁금한점이 많아서...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2차 면접 복장 질문
안녕하세요,면접 복장 관련해서 여쭤보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면접 복장 안내가 아래와 같이 나온 상황에서,복장 :자율 복장 (정장금지)* 평소 입는 자유로운 복장을 착용하시되, 이벤트 등 특정 목적을위한 과한 복장은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1. 로퍼 + 슬렉스(블랙)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공정기술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 직무 질문
이번에 나온 현대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지원을 하려고 합니다.학력: 고졸자격증: 전기산업기사 취득경력: 자동화 설비 전기설계 경력 6년, 현장 셋업 및 이차전지 자동화 설비 양산 대응 진행트러블 관리입니다.자동차 생산 분야와 특히 간접생산부분 R&D 유틸리티 관리 직무...더보기
제목처럼 모트라스, 유니투스, 트라닉스 등에서 현대위아 혹은 현대/기아 자동차 등으로 이직이 가능한가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공정기술
현대자동차 직장경력 질문!
현차 자소서에 직장경력 도제반으로 일주일에 2번씩 1,2학기 동안 나간거도 써도 될까요? 그리고 입사일 퇴사일 기억이 안나는데 고용보험 기준으로 쓰면 되나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생산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
이번 6월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 내 자동차생산 vs R&D기술인력 어디가 더 경쟁력이 높을지 여쭤보고자 질문드립니다.속된말로 고,초대졸이 많이 뽑히는 채용자리이다 보니 대졸도 많이 늘어나는 추세라고는 하지만 둘중에 어느 곳이 더 경쟁력이 있을지 고민중입니다. 이번...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