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까지 MD,마케팅 두 분야를 선택해 스펙을 쌓은 26살 여성입니다. 이전에 카드사와 관련된 준비를 해본적이 없어 현실적 조언 필요합니다. 해당 스펙으로 카드사 취업이 가능한지, 만약 불가능하다면 어떤 걸 보완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특히 창업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마케팅기획
디자인 전공자가 마케팅/콘텐츠 기획 직무로 지원할 때 부족하다고 평가받기 쉬운 부분은 무엇인가요?
시각/산업디자인쪽 전공이고 졸업 후 최근 홍보, 마케팅 직무로 인턴을 하고 있는데, 평소에도 UX/BX쪽으로 디자인 기획을 했어서 그런지 마케팅이나 콘텐츠 제작 업무에 흥미도 생기고 반응도 좋았습니다.그래서 자연스럽게 마케팅/콘텐츠 기획 직무에 관심을 가지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공정기술
현대자동차 공정기술 어떤가요?
현재 대기업에서 IT 직무 하고 있는데 현대자동차 공정기술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블라인드나 커뮤니티 보면 악명이 매우 높은거 같은데현직분들 다닐만하실까요?IT 직무에서 가면 역체감이 많이들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날짜 오기입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최종 면접 전 서류 증빙 단계에서 날짜 오기입 문제를 발견하였습니다.초등학교 저학년 시절 갔던 약 1년 6개월의 어학 연수 경험의 년도를 아예 다르게 적는 실수가 있었습니다.(기존 날짜보다 2년 후로 오기입하였습니다.)우선 오기입 사실을 안내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서비스 개발 직무
안녕하세요, 이번 현대자동차 신입 채용 모빌리티 서비스 개발 직무에 지원하여 최종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혹시 해당 조직은 어느정도의 티오가 예상되는지 현직자분이 계신다면 질문드리고 싶고, 보통 1차 면접 결과가 최종까지 영향을 많이 미치는지도 궁금합니다.감사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채용연계형 인턴 전환율
이번에 현대자동차 채용연계형 인턴에 지원해서 면접까지 봤는데 3주 일하고 2차 면접까지 보저라고요.. 혹시 보통 전환율이 어느정도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utility기술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R&D유틸리티 관리)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공고가 떠서 여쭤봅니다!한국가스공사 3년차 미만 재직중이고, 일반고 졸업, 지방 사립대 졸업,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컴활1급, 운전면허 있습니다. 나이는 28입니다.이번에 저랑 맞는 직무가 떠서 궁금한점이 많아서...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플랜트운영
현대자동차 플랜트운영에서 구매직무로
안녕하세요.현대자동차 플랜트운영(공정기술)에서 구매 직무로의 직무전환이 현실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제가 이해하기로는, 공정기술에서 습득한 현장지식(공정 지식, BOM등)과 현장에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들이 구매 직무에서도 필요한 능력으로 알고있습니다.주변에서...더보기
0 + 600
7시간 전
질문
현대백화점 · 모든 직무
현대백화점 마케팅/영업관리 직무
안녕하세요.현대백화점 마케팅/영업관리 직무를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하반기 공채를 대비하여 제가 보유한 스펙이 경쟁력이 있을지 관련하여 조언을 얻고자 질문드립니다.개인적으로 학력과 인턴경험이 부족하다고 느끼는데, 현직자 분들께선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또한...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공정기술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 직무 질문
이번에 나온 현대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지원을 하려고 합니다.학력: 고졸자격증: 전기산업기사 취득경력: 자동화 설비 전기설계 경력 6년, 현장 셋업 및 이차전지 자동화 설비 양산 대응 진행트러블 관리입니다.자동차 생산 분야와 특히 간접생산부분 R&D 유틸리티 관리 직무...더보기
제목처럼 모트라스, 유니투스, 트라닉스 등에서 현대위아 혹은 현대/기아 자동차 등으로 이직이 가능한가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공정기술
현대자동차 직장경력 질문!
현차 자소서에 직장경력 도제반으로 일주일에 2번씩 1,2학기 동안 나간거도 써도 될까요? 그리고 입사일 퇴사일 기억이 안나는데 고용보험 기준으로 쓰면 되나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생산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
이번 6월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 내 자동차생산 vs R&D기술인력 어디가 더 경쟁력이 높을지 여쭤보고자 질문드립니다.속된말로 고,초대졸이 많이 뽑히는 채용자리이다 보니 대졸도 많이 늘어나는 추세라고는 하지만 둘중에 어느 곳이 더 경쟁력이 있을지 고민중입니다. 이번...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배터리 기술인력 근무형태
이번에 의왕연구소 배터리 기술인력 공정/설비업무로 지원하려하는데 근무형태는 주간2교대인지 그냥 주간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