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FY 데이터 트랙 vs 현대오토에버 모빌리티 SW스쿨 스마트팩토리 트랙, 개발 기초 약한 비전공자는 어디가 나을까요?
...현대오토에버 모빌리티 SW스쿨 4기 스마트팩토리 과정 (6개월) 1. 개발 기초가 약한 상태에서 실력을 탄탄히 쌓는 데는 어느 쪽이 더 적합할까요? 2. 취업까지 길게 봤을 때 두 과정을 어떻게 비교하시나요? 3. 혹시 둘 중 한 곳이라도 경험해보셨다면, 솔직한...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현대오토에버 · 공정기술
교육과정 선택에 있어 고민이 되어 질문 드립니다.
...현대오토에버 스마트팩토리(12월 종료, 1000H)'에 최종 선발되었습니다. 이에 오토에버가 현재 교육의 상위 호환처럼 느껴지지만 수료가 늦어 하반기를 통째로 날릴까 걱정됩니다.따라서 올해 취업을 목표로 이번 하반기 지원에 집중하는 게 맞을지, 아니면 미루더라도 채용...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현대오토에버 · 앱개발
교육과정 선택 고민이 있습니다
현재오토에버sw 스쿨 웹앱 트랙싸피(ssafy) 구미 지역합격한 상태입니다본래 목표는 하이브리드 앱 개발 및 배포 경험은 있지만 네이티브 경험이 없어 교육을 이수하여 kotlin 역량을 쌓은 후 모빌리티 분야 모바일, IVI 개발 직군으로 취업하는 것이었습니다그렇기에...더보기
0 + 600
18시간 전
질문
삼성전자 · SW개발
안녕하세요. 회사 취업에 있어 조언을 받고자 질문 남깁니다.
전기쌍기사와 오픽 IH, 관련 국비교육 1회 그리고 간단한 SW 프로젝트 3,4개, 대기업에서 전기설계 계약직으로 잠시 일하였고 계약직 이후 회사 지원을 해도 연락이 없어서 ssafy를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다행히 비전공자 전형으로 합격할 것 같은데, 임베디드 회사...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LIG넥스원 · SW개발
LIG D&A 직무 관련
4-1 재학중인 기계 관련 전공, 컴퓨터 복수전공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최근에 나온 인턴 공고에서 HW직무와 SW직무 선택에 고민이 있습니다.제가 학부시절에 해온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자율주행 경진대회(GPS, LiDAR, 카메라 기반 경로생성 및 경로 추종...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거래소 · SW개발
한국거래소 it 직렬의 업무
한국거래소 공채를 통해 it직렬로 입사하면 직접 개발을 하나요? 아님 감독관 역할을 수행하나요? 자회사로 코스콤이 있어서 직개발을 할 것 같진 않은데 궁금해서 여쭙니다. 감사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LIG넥스원 · SW개발
방산 SW V-Model 질문있습니다.
방산sw 취업을 준비중인 학생입니다.v-model을 따라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데 방산 현업자님 시선에서 보셨을때 제대로 수행한 것이 맞는지 확인부탁드려도될까요?1. 체계 요구사항 정의(1) 상위 레벨 요구사항 도출 ex) 영상 스트리밍, 주행, 원격 제어2....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