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FY 데이터 트랙 vs 현대오토에버 모빌리티 SW스쿨 스마트팩토리 트랙, 개발 기초 약한 비전공자는 어디가 나을까요?
...현대오토에버 모빌리티 SW스쿨 4기 스마트팩토리 과정 (6개월) 1. 개발 기초가 약한 상태에서 실력을 탄탄히 쌓는 데는 어느 쪽이 더 적합할까요? 2. 취업까지 길게 봤을 때 두 과정을 어떻게 비교하시나요? 3. 혹시 둘 중 한 곳이라도 경험해보셨다면, 솔직한...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현대오토에버 · 공정기술
교육과정 선택에 있어 고민이 되어 질문 드립니다.
...현대오토에버 스마트팩토리(12월 종료, 1000H)'에 최종 선발되었습니다. 이에 오토에버가 현재 교육의 상위 호환처럼 느껴지지만 수료가 늦어 하반기를 통째로 날릴까 걱정됩니다.따라서 올해 취업을 목표로 이번 하반기 지원에 집중하는 게 맞을지, 아니면 미루더라도 채용...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정보보안
취약점 분석 모의해킹 직무 취업 문의
안녕하세요 지방 4년제 국립대 컴공과 졸업예정인 29살입니다.취약점 분석, 모의해킹 직무로 상반기 취업에 도전해봤는데 처참하게 실패했습니다.제가 웹쪽은 그나마 좀 해보았는데 모바일은 아예 문외한이라 이때문에 떨어진건가 해서 웹/모바일 해킹관련 부트캠프를 들으려고...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공기업 전산직 자격증 추천
안녕하세요 공기업 전산직 취준생입니다.제가 기사 자격증을 하나 더 따려고 하는데 어떤 걸 따야할 지 고민이 됩니다.기준이 따로 있을까요?일단 후보는 정보보안기사, 정보통신기사, 빅데이터분석기사가 있습니다.제가 가지고 있는 자격증은 정보처리기사, ADsP, SQLD,...더보기
0 + 600
4시간 전
질문
현대오토에버 · 앱개발
교육과정 선택 고민이 있습니다
현재오토에버sw 스쿨 웹앱 트랙싸피(ssafy) 구미 지역합격한 상태입니다본래 목표는 하이브리드 앱 개발 및 배포 경험은 있지만 네이티브 경험이 없어 교육을 이수하여 kotlin 역량을 쌓은 후 모빌리티 분야 모바일, IVI 개발 직군으로 취업하는 것이었습니다그렇기에...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