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현대백화점 마케팅/영업관리 직무를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하반기 공채를 대비하여 제가 보유한 스펙이 경쟁력이 있을지 관련하여 조언을 얻고자 질문드립니다.개인적으로 학력과 인턴경험이 부족하다고 느끼는데, 현직자 분들께선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또한...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현대백화점 · 영업관리
백화점 영업관리 질문
백화점 인턴십 기회가 제한적이다 보니 일반 기업의 영업 지원 경력이나 백화점/F&B 매장 현장 아르바이트 중 어떤 경험이 스펙으로서 더 우대받는지 궁금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기아 · 상품기획
기아 최종 면접
기아 신사업기획 부문으로 최종 면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1) 기아 사내 분위기가 어떤 편인가요? 자율적 vs 보수적2) 인성 질문이 많은 편인가요?3) 기아 내부에서 관심있는 이슈가 뭐일지 궁금합니다. (내부에서 논의되는 방향성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