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LG에너지솔루션 팩개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기계전공자입니다. 현대모비스 패키지설계 직무에 대해서 잘 아시는 현직자분들께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커리어, 회사 전망, 연봉 및 성과급, 복지등인 부분과 향후 이직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고려했을 때 현재...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연구개발 기획
R&D 연구기획 직무
현대모비스 R&D 연구기획 직무는 정확히 어떤 일을 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JD에는 다음과 같이 작성되어 있는데, 이를 좀 더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R&D 운영 기획] - 사업계획 수립 및 주요 운영방침 실행 관리 - R&D 프로세스 개선 및 운영...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문과 신입 직무 선택
안녕하세요. 경영학과 재학 중인 문과생으로 현대모비스 신입 채용 지원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번 채용에서 영업 직무가 영업부문(영업기획/운영), 전장BU(인포테인먼트 영업), 로보틱스사업실(영업)로 나뉘어 모집되고 있는데, 문과생 입장에서 어떤 직무가 가장 적합한지...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직무 고민 (해외부품 구매개발 / 생산기술 물류자동화)
안녕하세요. 26년 2월졸업 후 해외반도체 회사 3개월차 신입입니다.직무반도체 공장의 전체 설비를 모니터링 및 제어공장 관리 제어 시스템, PLC, IoT 시스템을 설계,관리,유지보수센서와 계측 장비를 선정설계 도면(CAD)을 검토 제어 시스템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물류관리
현대모비스 물류현장직 울산 서비스부품BU 1차면접
안녕하세요 이번에 서비스부품BU 면접을 가게 되었는데 메일을 받아보니 직무면접인지 인성면접인지 나와있지도 않아 혼란이 좀 많네요 ㅠㅠ 혹시 1차 면접은 보통은 직무인걸로 아는데 어떤걸 준비해야할까요? 아무리 검색하고 찾아봐도 보이는게 없어 여쭤봅니다1. 1차 면접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단순생산직
현대모비스 직무 자격증
안녕하세요 저는 초대졸 기계과를 전공한 학생인데요 재가 자동차에 관심이 있어서 현대모비스로 갈려고하는데요 현대모비스는 어떤 직무를 가던 연봉이 같다고하더라고요 원래는 직무가 총 4개인데 그중에 1개는 제가 너무 하기 싫은거여서 제거했어요모듈 조립 전동화 배터리...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패키지개발
현대모비스 패키지 설계 직무
1. 센서 유닛 설계 : 레이더/카메라 자체 제품의 하우징, 커버, 체결 구조, 내부 부품 배치, 조립성, 내구성 등을 설계2. 패키지 설계 : 완성된 센서 유닛을 차량 어디에, 어떤 각도와 구조로, 어떻게 장착할지 설계 이렇게 직무기술서에 나와있는데 실제 어떤 일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해외모듈개발직무
안녕하세요 모비스 해외모듈개발직무에 지원하고자 하는 공대학생입니다.세부적인 부서나 팀에서 어떤 업무를 진행하게 될지 여쭙고자 질문 드립니다.감사합니다.
0 + 600
6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물류관리
현대모비스 서비스부품BU 물류현장직 면접질문
1차 면접에서 실무면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직무와 전공이 상이한데 전공질문도 나오는 지 궁금합니다.면접 분위기와 질문도 궁금합니다!
0 + 600
5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R&D 운영기획 직무 관련
안녕하세요, 해당 직무에 관해 질문이 있어서 여쭤봅니다.혹시 해당 직무에선 자동차공학과, 컴퓨터공학과 졸업자도 많이 뽑는 편인가요?
0 + 600
1일 전
질문
메디톡스 · 연구개발
메디톡스 연구개발 1차pt 면접 후 2차도 pt면접으로 하나요?
이번에 연구개발 직무로 지원하였는데서류합격 후 1차 pt 면접 진행하였습니다. 2차의 경우 임원진 면접으로 알고 있는데 해당 면접도 pt로 진행하나요?3차면접까지 있습니다!현직자 분들의 의견 궁금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연구개발
방산 연구개발 필요한 스펙
안녕하세요 저는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현재 센서 , 레이더 쪽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산 연구개발직으로 가려면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 필요하고 있으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동아리나 대외활동은 어떤게 좋은지 ,영어 성적은 어느정도가 좋은지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캐논코리아 · 선행개발
캐논코리아 연구개발/제품개발 인턴 직무 관련 질문입니다.(기계)
안녕하세요.이번 캐논코리아 인턴에 지원하려고 하는데제 역량이 시뮬레이션을 통한 해석 및 평가, R&D 이다 보니 해당 역량을 살릴 수 있을만한 직무를 고르고 있습니다.혹시 연구개발(기계/기구) 쪽이나 제품기술 부분에서 해석을 실제로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상세 JD에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연구개발
방산과 자율주행 두개 다 준비가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저는 센서 , 레이더 , 비전 쪽을 희망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방산 아니면 자율주행 연구개발 쪽으로 가고싶은데 , 이 두개 겹쳐서 두개 다 준비가 가능한지 현실적으로 궁금합니다 .자율주행쪽 스펙을 쌓다가 방산으로 트는게 되는지...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