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영업마케팅 직군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해당 직군으로 입사하면 처음에는 총무 또는 영업현장 Staff 역할을 수행하고, 이후 평가에 따라 지점장으로 발탁되는 구조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빠르면 6개월, 길게는 2~3년...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한화투자증권 · 백엔드
한화투자증권 Trading/IT 면접 및 직무
안녕하세요 한화투자증권 IT/Digital 분야 신입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2차 최종 임원면접을 앞두고 하고싶은 업무 관련해서 답변 방향을 어떻게 가져가면 좋을지 조언 받고싶어 질문 남깁니다.채용공고상 Trading 직무소개는• Trading 전산 시스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모든 직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보은 자취할 곳
안녕하세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보은 사업장에 합격하여 오늘 통근버스 노선도를 받았습니다.이 많은 노선의 많은 정류장들 중에서도 어느 지역에서 자취해야 좋은지 선배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어 문의글을 작성합니다.제가 서울에서 부모님과 살아서 자취 경험이 없고, 보은이라는...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한화시스템 · 모든 직무
한화시스템 신입 연수
한화시스템 방산 부문 신입 합격했는데일반적으로 입사일에 바로 연수원을 들어가는지 아니면 근무지로 바로 가는지 궁금합니다
0 + 600
1일 전
질문
한화시스템 · 모든 직무
방산 VS 반도체 장비사
한화시스템 (SE 직무) VS ASML (CSE 직무)첫 직장으로 봤을 때 장기적인 커리어 성장성, 시장가치, 처우, 이직 가능성 측면에서 어느 쪽이 더 유리할지두 회사, 직무에 합격하면 어디로 가실지 현직자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0 + 600
6시간 전
질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구조해석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해양솔루션부문 임원면접 준비하기
안녕하세요,해양솔루션부문 R&D분야 구조해석 직무 임원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찾아보니 임원면접은 인성검사 위주로 본다고 하나, 다른 조언이나 팁을 얻고자 글 남깁니다. 방산업이나 해당 회사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조언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미리 감사합니다.
0 + 600
6일 전
질문
한화솔루션 · 기술엔지니어
한화솔루션 케미칼 생산 부문
직무내용을 연관지어서 쓰려고 주요 업무를 찾아보는데 생산공정 운전, 품질관리, 안정환경관리라고 나와있네요 현직자분들 어떤 직무를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도와주십시오
0 + 600
4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한화오션 vs lg전자
안녕하십니까제가 감사하게도 두 회사 모두 최종면접을 합격하게 되었습니다.둘 중 어떤 회사를 선택하면 좋을지 멘토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한화오션 의장설계(거제)lg전자 칠러사업담당(평택)개인적으로 근무지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후순위이고, 다른 요인들을 보았을 때...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한화엔진 · 모든 직무
한화엔진 월세지원
한화엔진에서 창원 외 거주자에 한해 월세를 지원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얼마 수준까지 지원해주나요..?
0 + 600
2일 전
질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모든 직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신입사원 연수 일정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입사일에 연수원 들어가서 몇 주간 교육을 받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0 + 600
11시간 전
질문
삼성전자 · SW개발
안녕하세요. 회사 취업에 있어 조언을 받고자 질문 남깁니다.
전기쌍기사와 오픽 IH, 관련 국비교육 1회 그리고 간단한 SW 프로젝트 3,4개, 대기업에서 전기설계 계약직으로 잠시 일하였고 계약직 이후 회사 지원을 해도 연락이 없어서 ssafy를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다행히 비전공자 전형으로 합격할 것 같은데, 임베디드 회사...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LIG넥스원 · SW개발
LIG D&A 직무 관련
4-1 재학중인 기계 관련 전공, 컴퓨터 복수전공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최근에 나온 인턴 공고에서 HW직무와 SW직무 선택에 고민이 있습니다.제가 학부시절에 해온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자율주행 경진대회(GPS, LiDAR, 카메라 기반 경로생성 및 경로 추종...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거래소 · SW개발
한국거래소 it 직렬의 업무
한국거래소 공채를 통해 it직렬로 입사하면 직접 개발을 하나요? 아님 감독관 역할을 수행하나요? 자회사로 코스콤이 있어서 직개발을 할 것 같진 않은데 궁금해서 여쭙니다. 감사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LIG넥스원 · SW개발
방산 SW V-Model 질문있습니다.
방산sw 취업을 준비중인 학생입니다.v-model을 따라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데 방산 현업자님 시선에서 보셨을때 제대로 수행한 것이 맞는지 확인부탁드려도될까요?1. 체계 요구사항 정의(1) 상위 레벨 요구사항 도출 ex) 영상 스트리밍, 주행, 원격 제어2....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LIG넥스원 · SW개발
LIG D&A(구 넥스원) 예비합격
안녕하세요. 현재 판교 sw 연구실 중 하나에 예비합격된 상태입니다. 물론 예측할 수 없겠지만 넥스원 작년 하반기나 상반기 기준으로 경험하신 분들은 어땠는지 궁금합니다.1. 예비합격 받고 합격 되셨는지, 어느 정도 비율로 합격되는지2. 예비합격 연락이 왔다면 언제쯤...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