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방 4년제 국립대 컴공과 졸업예정인 29살입니다.취약점 분석, 모의해킹 직무로 상반기 취업에 도전해봤는데 처참하게 실패했습니다.제가 웹쪽은 그나마 좀 해보았는데 모바일은 아예 문외한이라 이때문에 떨어진건가 해서 웹/모바일 해킹관련 부트캠프를 들으려고...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공기업 전산직 자격증 추천
안녕하세요 공기업 전산직 취준생입니다.제가 기사 자격증을 하나 더 따려고 하는데 어떤 걸 따야할 지 고민이 됩니다.기준이 따로 있을까요?일단 후보는 정보보안기사, 정보통신기사, 빅데이터분석기사가 있습니다.제가 가지고 있는 자격증은 정보처리기사, ADsP, SQLD,...더보기
0 + 600
41분 전
질문
한국전력공사 · 전기기사
한전 현직자 분들께 질문
원래 한전 입사하면 오지 다녀왔다가 권역 내 순환 근무로 알고 있었습니다.근데 며칠 전에 이번 신입 사원들부터, 10년 이상 한 1차 사업소에서 장기 근무 하면, 다른 1차 사업소로 강제 발령 보내는 사규가 신설되었다고 들었습니다.전국권 신입사원은 당연히 적용될테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