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전기직 커리어를 어떤식으로 쌓아야 할지 궁금합니다. 최종 목표는 해외 취업 또는 연구직 입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수력원자력 · 설비관리/운영
기계직 한수원 원전발전 / 한전기 고민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수력원자력 원전발전(기계), 한국전력기술 기계직에 합격한 상태입니다.두 회사 중 한 곳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인데, 각 회사의 특징이 너무 달라서 고민하다가 질문드립니다.[ 한국수력원자력에 궁금한 점 ]1. 원전발전 직무로 지원한 경우, 교대근무를...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한국전력기술 · 설계엔지니어
기계직 한수원 원전발전 / 한전기 고민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수력원자력 원전발전(기계), 한국전력기술 기계직에 합격한 상태입니다.두 회사 중 한 곳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인데, 각 회사의 특징이 너무 달라서 고민하다가 질문드립니다.[ 한국전력기술에 궁금한 점 ]1. 공부를 권장하는 회사인 점이 마음에 들지만,...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기아AutoLand화성 · 품질관리
품질관리 직무가 하는일에 대해서
기아 AUTOLNA화성 품질관리 직무에 1차 합격한 상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지금 2차 면접 준비중인데 품질관리 직무가 정확히 어떤일을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0 + 600
5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품질관리
식품품질관리 물경력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식품 품질관리 - 공정관리 1년 8개월 근무 - 현재 공백기 1년 8개월 입니다. 공백기의 주 원인은 번아웃입니다. 공정관리 업무를 하며 주 2~3회 생산관리 임원분께 불러가 개인면담하며 위생, 공정관리에 대한 현실적 어려움 듣고, 회사 경영난까지 겹치며 임금이...더보기
0 + 600
19시간 전
질문
한국콜마 · 품질관리
서류에서 계속 떨어집니다
지방대에서 지거국으로 편입했고 올해 졸업했습니다 전공은 화공계열입니다 직무는 품질관리, 생산관리 위주로 지원하고 있고 화장품회사나 제약회사 희망합니다 전적대 3.71/4.5 편입 후 3.02/4.5 토스 IH 유기 연구실 학부연구생 1년 (분석기기 다뤄보긴했지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낮은 학점 중견 취업
안녕하세요. 올해 2월 지거국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중견기업 제조업(품질관리, 생산관리, 공정관리)직무를 목표로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현재 스펙이 희망 직무에 경쟁력이 있을지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학교/전공: 지거국 화학공학과 졸업 (올해 2월 졸업)학점: 3점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농심 · 품질관리
식품 공장 교대직 질문
품질관리, 생산관리 등 대졸 신입을 채용할 경우 교대직인지 아니면 9to6 근무인지 궁금합니다. 물론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경향성이 궁금해요. (공고에 주말 근무 / 새벽 근무 관련 언급이 없을 경우)회사 예시 : 오뚜기, 농심, 제일제당 등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위아 · 품질관리
현대위아 품질 _ 부품, 가공라인 품질관리 직무 면접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품질관리의 특성 상 소재의 단조나 주조 관련 지식에 대해서도 학습해야할 지 궁금합니다. 우대사항에 '주조/가공/프레스/전자/용접 부품 관련 분야 전문 지식 보유자' 및 '기계 가공, 열처리, 가공장비 (MCC, CNC), 품질 분석 시스템 (히스토그렘, 관리도 外)...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바이오로직스 · 품질관리
제약 QA 및 삼바 목표 첫 커리어 시작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현재 커리어 시작에 앞서 너무 고민이 되어 여쭤봅니다.저는 일단 QA가 최종적인 목표고 특히 바이오쪽으로 가고 싶습니다. 현재 중견이지만 중소에가까운 케미칼 원부자재파트 QC알앤디연구지원QC(무기계약직,정규직전환가능, 함량 및 용출시험, 시험법밸리,...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기술
중견이차전지 품질 vs 중소반도체소재 생산제조 vs 반도체가스 R&D
안녕하세요. 제 최종 목표는 SK하이닉스 삼전 반도체 공정 엔지니어입니다. 현재 세 가지 선택지 중 고민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천보 품질관리팀으로, 품질관리(QC) 실무와 분석기기 활용, Python 기반 데이터 처리 및 보고서 자동화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어떤 직무를 지원할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신소재공학과를 졸업한 28살 취준생입니다. 칩메이커 입사 지원 시 어떤 직무를 선택해야하는지 고민이 되어 질문 드립니다.우선 스펙입니다.서울 중하위 / 학점 3.81 / 오픽 ih / 산안기 / 금형 중소 기업 품질관리 인턴 1회 / 학부연구생(경량 합금...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LS일렉트릭 · 품질관리
LS그룹에서 사용하는 데이터 분석 tool이 궁금합니다.
이번에 품질 직무를 희망해서 LS그룹에 지원할려고 하는데 데이터 분석 tool를 배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하였습니다. 혹시 LS에서도 minitap을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농심 · 품질관리
식품기업 QA,QC 지원역량에 대해 여쭙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식품기업의 품질직무에 대해 어떤 연락이 필요한지 여쭙고 싶습니다.학력 : 지거국 상위대학교 식품영양학과 2학년 1학기 재학자격증 : 한식조리기능사, 중식조리기능사 (조리기능사는 조리병 복무당시 취득했습니다) / 컴퓨터활용능력 1급 / ADSP /...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품질관리
자동차 품질 직무 자격증
안녕하세요.신소재 4학년 학생입니다.자동차 품질 직무를 희망하는데, 자동차 관련 배경 지식이 없습니다.회사에겐 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보여줄 수 있고 실제로 제가 자동차 지식을 얻을 수 있을만한 활동이 있을까요?자격증이나 부트캠프나 어떤 게 좋을지 막막합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