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기업에서 IT 직무 하고 있는데 현대자동차 공정기술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블라인드나 커뮤니티 보면 악명이 매우 높은거 같은데현직분들 다닐만하실까요?IT 직무에서 가면 역체감이 많이들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생산기술
현대차 남양연구소 생산기술
안녕하세요, 혹시 현대차 생산기술(남양연구소)의 경우 연구개발 직군과 다른 것인지 궁금합니다.위치가 연구소로 나와있는데 연구 개발로 분류되어 있지 않고 생산기술로 따로 분류되어 있어서 감이 잘 잡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커뮤니티를 좀 찾아보았을 때 선형생기의 성격을...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