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쌍기사와 오픽 IH, 관련 국비교육 1회 그리고 간단한 SW 프로젝트 3,4개, 대기업에서 전기설계 계약직으로 잠시 일하였고 계약직 이후 회사 지원을 해도 연락이 없어서 ssafy를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다행히 비전공자 전형으로 합격할 것 같은데, 임베디드 회사...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LIG넥스원 · SW개발
LIG D&A 직무 관련
4-1 재학중인 기계 관련 전공, 컴퓨터 복수전공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최근에 나온 인턴 공고에서 HW직무와 SW직무 선택에 고민이 있습니다.제가 학부시절에 해온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자율주행 경진대회(GPS, LiDAR, 카메라 기반 경로생성 및 경로 추종...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거래소 · SW개발
한국거래소 it 직렬의 업무
한국거래소 공채를 통해 it직렬로 입사하면 직접 개발을 하나요? 아님 감독관 역할을 수행하나요? 자회사로 코스콤이 있어서 직개발을 할 것 같진 않은데 궁금해서 여쭙니다. 감사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LIG넥스원 · SW개발
방산 SW V-Model 질문있습니다.
방산sw 취업을 준비중인 학생입니다.v-model을 따라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데 방산 현업자님 시선에서 보셨을때 제대로 수행한 것이 맞는지 확인부탁드려도될까요?1. 체계 요구사항 정의(1) 상위 레벨 요구사항 도출 ex) 영상 스트리밍, 주행, 원격 제어2....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LIG넥스원 · SW개발
LIG D&A(구 넥스원) 예비합격
안녕하세요. 현재 판교 sw 연구실 중 하나에 예비합격된 상태입니다. 물론 예측할 수 없겠지만 넥스원 작년 하반기나 상반기 기준으로 경험하신 분들은 어땠는지 궁금합니다.1. 예비합격 받고 합격 되셨는지, 어느 정도 비율로 합격되는지2. 예비합격 연락이 왔다면 언제쯤...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