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9월 졸업하는 환경공학과 01년생 남학생입니다. 사기업 Ehs,환경 안전, 환경관리자 쪽으로 전공을 살리고 싶습니다. 저는 공고 환경과를 졸업하여 중소기업에서 총무로 3개월 정도 일했고 이후 진학을 했습니다.일단 스펙은상위지거국...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환경관리자
안녕하세요 LCA로 취업할 수 있는 부서나 직무가 궁금합니다.
현재 지거국 기계공학과에 재학 중인 4학년 학생입니다. 학부연구생을 하고 있는데 Simapro툴 이용해서 스마트팜 분석하는 실험논문 작성하고 있고 이걸로 캡스톤디자인도 준비하고 있습니다.기계엔지니어링 쪽으로는 맞지 않아 이 연구를 살려서 lca다루는 곳으로 가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