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재학중인 기계 관련 전공, 컴퓨터 복수전공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최근에 나온 인턴 공고에서 HW직무와 SW직무 선택에 고민이 있습니다.제가 학부시절에 해온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자율주행 경진대회(GPS, LiDAR, 카메라 기반 경로생성 및 경로 추종...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패키지개발
현대모비스 패키지 설계 직무
1. 센서 유닛 설계 : 레이더/카메라 자체 제품의 하우징, 커버, 체결 구조, 내부 부품 배치, 조립성, 내구성 등을 설계2. 패키지 설계 : 완성된 센서 유닛을 차량 어디에, 어떤 각도와 구조로, 어떻게 장착할지 설계 이렇게 직무기술서에 나와있는데 실제 어떤 일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 반도체 패키징 개발 직무의 실제 업무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도체 분야 취업을 준비하면서 SK하이닉스 패키징 개발 직무에 관심이 생겨 질문드립니다.패키징 개발 직무가 패키지 구조 설계, 공정 조건 최적화, 신뢰성 평가, 불량 분석 및 개선, 차세대 패키징 기술 개발 등을 담당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현업 경험이...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기아AutoLand화성 · 품질관리
품질관리 직무가 하는일에 대해서
기아 AUTOLNA화성 품질관리 직무에 1차 합격한 상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지금 2차 면접 준비중인데 품질관리 직무가 정확히 어떤일을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0 + 600
5일 전
질문
한화투자증권 · 백엔드
한화투자증권 Trading/IT 면접 및 직무
안녕하세요 한화투자증권 IT/Digital 분야 신입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2차 최종 임원면접을 앞두고 하고싶은 업무 관련해서 답변 방향을 어떻게 가져가면 좋을지 조언 받고싶어 질문 남깁니다.채용공고상 Trading 직무소개는• Trading 전산 시스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품질관리
식품품질관리 물경력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식품 품질관리 - 공정관리 1년 8개월 근무 - 현재 공백기 1년 8개월 입니다. 공백기의 주 원인은 번아웃입니다. 공정관리 업무를 하며 주 2~3회 생산관리 임원분께 불러가 개인면담하며 위생, 공정관리에 대한 현실적 어려움 듣고, 회사 경영난까지 겹치며 임금이...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임베디드 개발
전장 SW 중고신입
전장부품사(말단 제어기)에서 전장 SW 개발 직무로 1년째 재직 중이며 중고신입 이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양산 제어기 개발에 참여하고 있지만 신입이다 보니 개발 업무는 ADC 변환 로직 일부 정도이고 주로 아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1. 제품 Test Case...더보기
0 + 600
4일 전
질문
현대오토에버 · 모든 직무
SSAFY 데이터 트랙 vs 현대오토에버 모빌리티 SW스쿨 스마트팩토리 트랙, 개발 기초 약한 비전공자는 어디가 나을까요?
안녕하세요. 두 곳 다 합격해서 입과를 앞두고 고민 중입니다. 둘 중 하나만 선택해야 하는 상황이라 조언 구합니다.[제 상황] • 스마트팩토리공학 전공 + 전자공학 복수전공 • 파이썬 기초 정도만 다룰 줄 알고, Java·웹개발 등 본격적인 개발 경험은 거의...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회로설계
SK하이닉스 설계 직무
...개발 목표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인터페이스 속도를 올리는 것과 고신뢰성이 매 세대마다의 가장 큰 개발 목표일 것으로 생각되고, 문제점은 설계 구조가 바뀔 때마다 발생하는 공정 수율등이 문제일 것이라고 느껴집니다. 하지만 이건 제 생각일 뿐이며, 실제...더보기
0 + 600
4일 전
질문
한국콜마 · 품질관리
서류에서 계속 떨어집니다
지방대에서 지거국으로 편입했고 올해 졸업했습니다 전공은 화공계열입니다 직무는 품질관리, 생산관리 위주로 지원하고 있고 화장품회사나 제약회사 희망합니다 전적대 3.71/4.5 편입 후 3.02/4.5 토스 IH 유기 연구실 학부연구생 1년 (분석기기 다뤄보긴했지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낮은 학점 중견 취업
안녕하세요. 올해 2월 지거국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중견기업 제조업(품질관리, 생산관리, 공정관리)직무를 목표로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현재 스펙이 희망 직무에 경쟁력이 있을지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학교/전공: 지거국 화학공학과 졸업 (올해 2월 졸업)학점: 3점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농심 · 품질관리
식품 공장 교대직 질문
품질관리, 생산관리 등 대졸 신입을 채용할 경우 교대직인지 아니면 9to6 근무인지 궁금합니다. 물론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경향성이 궁금해요. (공고에 주말 근무 / 새벽 근무 관련 언급이 없을 경우)회사 예시 : 오뚜기, 농심, 제일제당 등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위아 · 품질관리
현대위아 품질 _ 부품, 가공라인 품질관리 직무 면접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품질관리의 특성 상 소재의 단조나 주조 관련 지식에 대해서도 학습해야할 지 궁금합니다. 우대사항에 '주조/가공/프레스/전자/용접 부품 관련 분야 전문 지식 보유자' 및 '기계 가공, 열처리, 가공장비 (MCC, CNC), 품질 분석 시스템 (히스토그렘, 관리도 外)...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기술
중견이차전지 품질 vs 중소반도체소재 생산제조 vs 반도체가스 R&D
안녕하세요. 제 최종 목표는 SK하이닉스 삼전 반도체 공정 엔지니어입니다. 현재 세 가지 선택지 중 고민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천보 품질관리팀으로, 품질관리(QC) 실무와 분석기기 활용, Python 기반 데이터 처리 및 보고서 자동화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JW중외제약 · 품질관리
중외제약 분석보조원 계약직
중외제약 분석보조원 계약직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실까요??이후 제약계 QC로 취업할때 도움이 될 지 궁금합니다하는 일은 완제시험법 개발 및 기준 설정, 시험법 밸리데이션 및 안정성 시험 등등이고 근무지는 JW사옥입니다또한 면접 어떻게 준비해가면 좋을지도 궁금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