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01년생(여)으로 이번 하반기 서비스기획 신입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1. 스펙 요약- 중앙대 컴퓨터예술학부 25년 8월 졸업 (4.25/4.5) / 교환학생 1년: SF주립대 CS학과- 토익 925 (여름 내에 스피킹 점수 준비 예정)/JLPT...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중견기업 가능한 스펙인가요?
...잡코리아에 학점은 안적었어요 ;; 대기업은 못갈 거 같아서 중견 노리고 있는데 이정도면 중견갈만 하나요? 중견 면접은 3번 봤는데 광탈했습니다. 중소를 가야할까요.…하..진지한 조언 부탁 드립니다. 어떤 스펙 보완해야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희망 직무는 구매...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