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보건·복지 의사 외 의료 답변하기 검색 결과

51
질문
자소서
면접
질문

SK하이닉스 · 안전보건관리자
화학물질 관리 직무
안녕하십니까? 올해 하반기 SK 하이닉스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학부생입니다. 화학물질 관련 실무를 2회 수행했는데 산안법(MSDS) 화관법(화학사고예방관리계획서) 제반 업무를 각각 수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자소서의 구성을 화학물질관리 법령을 통합적으로 이해하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입사 의사 번복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혹시 한화오션 입사 의사 확인 후 OT 참가 후 더 좋은데 붙어서 안갈 시 이후 한화 계열사 채용에 불이익이 있나요? 감사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 반도체설계
반도체 장비사 기업문화 및 복지 어떤지
...국계다보니 정년 전에 짤린다거나.. 3. 장비사는 한 기업주변에 상주하는걸로 아는데 출장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커리어를 위한 기업규모 고민(온라인MD)
안녕하세요!저는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취업해서 누구나 알만한 대형 유통기업에서 온라인몰 운영 업무를 3년간 했습니다. 대학교와 직장을 병행하게 되면서 퇴사 후 다른 업계도 다녀보고, 교환학생도 해본 후 이제 졸업을 앞두고 다시 취업준비를 하고 있습니다.제가 하고싶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해외영업
중소기업 해영업 직무 입사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수도권 국제통상학과 8월 졸업 예정이며, 해영업 직무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부끄럽지만 아직 이렇다 할 스펙이 없고 학점도 3점 초반대로 낮은 편입니다.오픽 al, 토익 900 중반대, 대활동/봉사활동 3개가 끝이고, 올 여름 무역 관련 자격증 취득 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utility기술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R&D유틸리티 관리)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공고가 떠서 여쭤봅니다!한국가스공사 3년차 미만 재직중이고, 일반고 졸업, 지방 사립대 졸업,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컴활1급, 운전면허 있습니다. 나이는 28입니다.이번에 저랑 맞는 직무가 떠서 궁금한점이 많아서...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경신 · 모든 직무
경신 군산공장 관련 정보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경신 군산공장 생산관리 직무에 관심이 있어 질문드립니다.1. 생산관리 직무 워라밸, 야근·주말출근 여부, 업무강도2. 대졸 초봉·연봉 수준, 성과급, 복지·복지포인트3. 기숙사 또는 주거지원 여부, 통근버스 유무4. 라인 운영 방식, 몇 교대인지,...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대원강업 기업정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원강업 생산관리 직무에 관심이 있어 질문드립니다.1. 생산관리 직무 워라밸, 야근·주말출근 여부, 업무강도2. 대졸 초봉·연봉 수준, 성과급, 복지·복지포인트3. 기숙사 또는 주거지원 여부, 통근버스 유무4. 라인 운영 방식, 몇 교대인지, 24시간...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패키지개발
LG에너지솔루션 팩개발(대전) vs 현대모비스 패키지설계(마북)
안녕하세요. 현재 LG에너지솔루션 팩개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기계전공자입니다. 현대모비스 패키지설계 직무에 대해서 잘 아시는 현직자분들께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커리어, 회사 전망, 연봉 및 성과급, 복지등인 부분과 향후 이직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고려했을 때 현재...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조현병 있는데 군무원 9급 신체검사 붙을수 있을까요?
한국사 심화2급이랑 지텔프만 따놓은 상태입니다 본격적으로 공부 시작해야하는데 조현병 때문에 신체검사에서 떨어질지 걱정이되요 발병한지는 10년넘었고 병원 입원 안한지는 9년이 넘었습니다 나이는 25살입니다 알려주세요 의사 선생님도 저 치료해주시는 예후가 좋다 소견서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fp 전역
FP vs 전역 중 난이도가 더 낮은 자격증 궁금합니다!카페 자료에서는 전역1이 더 쉬운걸로 확인했는데둘다 취득하셨거나, 준비중이신 분 계시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회로설계
디지털 회로설계 커리어 고민: 소규모 중견 vs 스타트업
...국계 팹리스, 국계 빅테크, 삼성전자 S.LSI 등조언 부탁드립니다....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삼디플 면탈
...국인이랑 같이 생활해본 경험 있는지에 대한 답변에1. ai 분석 경험은 없습니다2. 저도 국인이랑 만나보고 싶어 교내 동아리 신청했다가 면접에서 떨어졌다. 이거 진짜로 해당 경험이 없는데 어떤식으로 답변하는게 좋을까요?5일 동안 매일 이거때메 사람이 미치고 우울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전역 신분사
전역 신분사 둘중에서 뭘먼저 따나요?​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0 + 600

3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인턴인데 하루 종일 말 한마디도 안 하고 오는게 맞나요?
체험형 인턴중인데,동기 1명이 도중에 나가서 저 혼자입니다.입사 초반엔 멘토(10년차)랑 점심 주로 같이 먹었는데한 달 지나니 자연스럽게 멘토랑 각자 따로 먹고 있습니다.원래 멘토가 저 오기 전에 혼자 싸와서 먹었다고 하더라고요.그 에 다른 팀원들은 다같이 모여서...더보기

0 + 600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