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반도체 생산기술 답변하기 검색 결과

115
질문
자소서
면접
질문

삼성전자 · 회로설계
디지털 회로설계 커리어 고민: 소규모 중견 vs 스타트업
...반도체 팹리스. - 기존 설계 인력이 석사로만 구성되어 있음. - 급여 근소 우위, 성과급 O- BM 확실하지만 작은 시장 파이 예상2. 스타트업: - AI/영상처리 관련 IP 설계 10년 이내 팹리스. - 검증 및 설계 참여 가능성- 성과급, 스톡옵션 X.- BM...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하반기 반도체 취업을 위한 나종기 교육 vs 중견기업(반도체 무관) 정규직 vs 반도체 장비사 정규직
하반기에 삼성(공정기술), 하이닉스(양산기술) 취업을 노리는 취업 준비생입니다.스펙은 스카이 학점 3.7x, 기계공학과이고 나이는 한국 나이로 29살입니다.반도체 관련 학부 연구생(6개월) 및 학부 논문 한 개반도체 무관한 프로젝트 한 개이렇게 있습니다.제목에서 적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하이닉스 양산기술 직무 대비를 위해 현실적으로 뭘 더 해야할까요?
현재 인서울 3학년 재학 중이고, 학점은 전체 4.2 / 전공 4.1 정도입니다.스펙이라고 하기에는 반도체와 거의 무관한 랩실에서 학부연구생으로 재료 분석 프로그램 익히고, 논문 재현 정도 해봤습니다.이번 여름에 반도체 공정 랩실에서 반도체 관련 연구 경험을 쌓고...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 반도체설계
반도체 장비사 기업문화 및 복지 어떤지
현재 방산기업 다니고 있는데 연봉이랑 워라벨이 나쁘지 않아서 다닐만 합니다. 그치만 출장이 좀 있고 방산 특유의 분위기와 직무가 안맞는 부분이 있어서 고민중입니다.1. 반도체 4대 장비사 asml, amat, tel, 램리 이렇게가 유명한 거 같은데 각 장비사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생산기술
화학공학부 반도체 진로고민
안녕하세요!!4-1까지 다니고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복무 중이며 27.5 소집해제 예정입니다희망분야는 반도체 생산기술입니다우선 제 스펙은지방사립대학교 4.09(4.16)/산안기/위산기/Adsp/6시그마/화학공학회 공모전 1회(반도체관련×)/교내 반도체 공정실습...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인테그리스코리아 · 설비관리/운영
플랜트 교육 vs 인테그리스 코리아 인턴
...반도체 회사의 설비 직무도 생각중에 있습니다. 플랜트 교육은 나름 교육 구성이 알차게 돼어있고 2달 동안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인테그리스 코리아는 외국계 회사라 그런지, 회사에 대한 정보가 많이 공개돼있지는 않는 것 같고 약 1달반 정도 근무를...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생산기술
현대차 남양연구소 생산기술
안녕하세요, 혹시 현대차 생산기술(남양연구소)의 경우 연구개발 직군과 다른 것인지 궁금합니다.위치가 연구소로 나와있는데 연구 개발로 분류되어 있지 않고 생산기술로 따로 분류되어 있어서 감이 잘 잡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커뮤니티를 좀 찾아보았을 때 선형생기의 성격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기아 · 생산기술
기아 생산기술 2차 면접 질문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기아 생산기술 1차 면접을 합격해서 2차 면접을 준비중입니다.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을 올립니다.1. 작년 생산운영·공정기술 직무에서는 2차 면접 시 다대일이라고 들었는데, 직무는 다르지만 2차 면접 시 다대일 인지 다대다인지...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반도체 취업 희망하는데 관련 성적이 안좋아요
안녕하세요, 전자전기 복수전공하고있고 3-1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이번학기에 반도체공학, 반도체 공정 수업을 들었는데 두 과목 B+, B0 성적을 받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전공평점은 3.95 정도이고 반도체 취업을 희망하는데 반도체 관련 과목 성적이 안좋으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반도체 SPTA 교육 어떤걸 들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4학년 1학기를 마쳤고 반도체 공정기술 또는 유틸리티를 희망하고있습니다.인서울 하위권 화학공학과이고 전체/전공평점 4.1/4.2정도 나오는데,반도체 관련 활동이 공정기술직무부트캠프 1회빼곤 없어서 방학중에 공모전 참여와 함께 교육도 들어볼...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반도체 계측 인턴 vs 반도체 공정실습 관련질문입니다
1. 반도체AFM 인턴(6개월) 교육 목표:원자현미경 제품에 대한 제조와 평가 업무를 수행하면서 제품에 대한 품질 이해와 문제 발생 시의 Trouble Shooting 역량 습득 직무 개요: 산업용 AFM 시스템 제조 및 품질 평가 AFM 시스템 제조 과정에서...더보기

0 + 600

4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 반도체 패키징 개발 직무의 실제 업무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도체 분야 취업을 준비하면서 SK하이닉스 패키징 개발 직무에 관심이 생겨 질문드립니다.패키징 개발 직무가 패키지 구조 설계, 공정 조건 최적화, 신뢰성 평가, 불량 분석 및 개선, 차세대 패키징 기술 개발 등을 담당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현업 경험이...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직무 고민 (해외부품 구매개발 / 생산기술 물류자동화)
안녕하세요. 26년 2월졸업 후 해외반도체 회사 3개월차 신입입니다.직무반도체 공장의 전체 설비를 모니터링 및 제어공장 관리 제어 시스템, PLC, IoT 시스템을 설계,관리,유지보수센서와 계측 장비를 선정설계 도면(CAD)을 검토 제어 시스템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안녕하세요 반도체 분야 취업 희망하는 4학년 1학기까지 마친 학생입니다
반도체 CS나 공정기술 혹은 생산기술 직무를 희망하고 현재 4학년 1학기까지 수료했습니다.경기권 4년제학점은 3.8/4.5이고현재 자격증은 ADsP 하나 있고방학동안 오픽이나 토스로 어학 취득하고, 컴활 1급을 취득 할 예정입니다.수상경력은 졸업작품 외부경진대회...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기술
중견이차전지 품질 vs 중소반도체소재 생산제조 vs 반도체가스 R&D
안녕하세요. 제 최종 목표는 SK하이닉스 삼전 반도체 공정 엔지니어입니다. 현재 세 가지 선택지 중 고민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천보 품질관리팀으로, 품질관리(QC) 실무와 분석기기 활용, Python 기반 데이터 처리 및 보고서 자동화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더보기

0 + 600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