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사개발공사 전기기사 답변하기 검색 결과

9
질문
자소서
면접
질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 모든 직무
반도체 장비사 자격증
adsp, sqld, 컴활1급은 현재 보유중입니다.근데 반도체 장비사에 서류 넣을 때 위 자격증을 쓰는 것보다 전기기사, 산업안전기사를 쓰는 게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이번에 따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군대 가 있는 동안 따는 거라서 기회비용은 생각하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전력공사 · 전기기사
한전 현직자 분들께 질문
원래 한전 입사하면 오지 다녀왔다가 권역 내 순환 근무로 알고 있었습니다.근데 며칠 전에 이번 신입 사원들부터, 10년 이상 한 1차 사업소에서 장기 근무 하면, 다른 1차 사업소로 강제 발령 보내는 사규가 신설되었다고 들었습니다.전국권 신입사원은 당연히 적용될테고,...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LS일렉트릭 · 기술영업
LS일렉트릭 기술(양산)영업
...전기기사 취득이 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농어촌공사 7급 기술원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산업안전기사컴활2 한국사2 전기기능사 전자기능사 정보처리기능사 토스IL 공기업 체험형인턴1달정도입니다그냥 거르고 서울 갈 차비로 어학시험을 보충해서 대졸 전형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전기기사
방학동안 들을 교육 두개 중에 고민이 됩니다..
플랜트교육(전기/계장)은 플랜트 산업 기본(BEDD, HSE, 타당성 분석), 전기 1(설계도면, 계산서, Grounding Plan, 비상/예비전원, 발전기 설계, 전력계통), 전기 2(위험지역/방폭, 신재생 발전), 계장(P&ID)으로 구성되어 이론 비중이 커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낮은학점에 대한 고민...
...전기기사, sqld를 취득 할 예정입니다. 희망 진로는 자율주행 검증 분야입니다. 개발 쪽은.. 포기했습니다.이대로 졸업 하고 하반기 자소서 난사와 자격증 준비를 할지, 졸업 연기 후 재수강하면서 취준을 할지 고민입니다. 재수강은 두과목만 할 예정이라 병행 할 수...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이앤에이 · 플랜트설계
인턴을 또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전기기사, 컴활1급, 운전면허 1종보통경력 및 경험 : 스페인 교환학생 6개월, KOTRA 사업관리(수출 진흥 프로젝트) 인턴 6개월, 플랜트 전문인력 양성과정(전기/계장) 63기(2026년 3월~6월)수상 : 플랜트 전문인력 양성과정 우수활동상(조장활동),...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utility기술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R&D유틸리티 관리)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공고가 떠서 여쭤봅니다!한국가스공사 3년차 미만 재직중이고, 일반고 졸업, 지방 사립대 졸업,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컴활1급, 운전면허 있습니다. 나이는 28입니다.이번에 저랑 맞는 직무가 떠서 궁금한점이 많아서...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계절 재수강 고민입니다.
...전기기사와 기타 자격증 준비를 할 것 같습니다. 학점 3.1 3.2 3.3의 차이가 서류에서 유의미할지 의견...더보기

0 + 600

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