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삼성중공업 판교 직무에 최종합격을 했습니다. 하지만 2,3지망을 거제도 및 부산 직무로 작성하였는데 혹시 근무지가 거제 혹은 부산으로 전환될 가능성이 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SW개발
안녕하세요. 회사 취업에 있어 조언을 받고자 질문 남깁니다.
전기쌍기사와 오픽 IH, 관련 국비교육 1회 그리고 간단한 SW 프로젝트 3,4개, 대기업에서 전기설계 계약직으로 잠시 일하였고 계약직 이후 회사 지원을 해도 연락이 없어서 ssafy를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다행히 비전공자 전형으로 합격할 것 같은데, 임베디드 회사...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LIG넥스원 · SW개발
LIG D&A 직무 관련
4-1 재학중인 기계 관련 전공, 컴퓨터 복수전공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최근에 나온 인턴 공고에서 HW직무와 SW직무 선택에 고민이 있습니다.제가 학부시절에 해온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자율주행 경진대회(GPS, LiDAR, 카메라 기반 경로생성 및 경로 추종...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거래소 · SW개발
한국거래소 it 직렬의 업무
한국거래소 공채를 통해 it직렬로 입사하면 직접 개발을 하나요? 아님 감독관 역할을 수행하나요? 자회사로 코스콤이 있어서 직개발을 할 것 같진 않은데 궁금해서 여쭙니다. 감사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LIG넥스원 · SW개발
방산 SW V-Model 질문있습니다.
방산sw 취업을 준비중인 학생입니다.v-model을 따라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데 방산 현업자님 시선에서 보셨을때 제대로 수행한 것이 맞는지 확인부탁드려도될까요?1. 체계 요구사항 정의(1) 상위 레벨 요구사항 도출 ex) 영상 스트리밍, 주행, 원격 제어2....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