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석사 졸업한 취준생입니다.제 스펙이 어느정도가 될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글을 올립니다.한양대 석사를 졸업했고 학부 학점은 중경외시 전체 3.99/4.5 전공 3.98/4.5 입니다. 석사 학점은 4.2/4.5반도체 아날로그 회로설계 전공으로...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삼성전자 · 회로설계
디지털 회로설계 커리어 고민: 소규모 중견 vs 스타트업
...삼성전자 S.LSI 등조언 부탁드립니다....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회로설계
SK하이닉스 설계 직무
1. 디지털 회로설계의 비율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메모리 반도체에는 디지털 회로설계가 들어갈 수 있는 부분이 Controller 및 Controller 아키텍처 정도 뿐이고, 나머지는 대부분이 아날로그 및 Mixed일 것 같아서 비율이 어느정도 되는지,...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회로설계
SK하이닉스 설계 현직자 분들께 질문이 있습니다.
1. 디지털 회로설계의 비율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메모리 반도체에는 디지털 회로설계가 들어갈 수 있는 부분이 Controller 및 Controller 아키텍처 정도 뿐이고, 나머지는 대부분이 아날로그 및 Mixed일 것 같아서 비율이 어느정도 되는지,...더보기
좀 더 많은 정보를 작성하여 조금 더 많은 분들의 이야기가 들어보고 싶어 다시 한번 질문하게 됩니다.(그리고 정보 전달이 몇가지 틀린게 있었습니다.)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환경직 경력채용
안녕하세요, 발전플랜트에서 환경담당자로 재직중인데, 삼성전자 DS 환경 경력직 채용 질문 드립니다.1. 찾아보니 삼성전자 DS 글로벌인프라 총괄에 환경팀이 있더라구요. 이쪽에 경력직도 채용 하나요?2. 주로 무슨일을 하시나요?3. 위에 언급한 글로벌인프라 총괄 외에...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공정기술
대학원 석사 분야 진로, 취업에 관하여 질문을 드립니다.
...회로설계는 상위권 연구실(SPK) 아니면 취업이 많이 제한되는 편인지 궁금합니다.석사 학벌을 높히기 보다는 부담이 적은 학부와 비슷한 레벨로 진학하고자 ist 라인으로 생각중입니다.3. 소자/공정은 대기업 기준으로는 뽑는 인원도 많고 졸업생들도 많다고...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회로설계
회로설계와 소자공정 진로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1. 디지털쪽 PIM이나 Mixer쪽 회로 석/박사를 하더라도 방산 회사에 갈 수 있을까여? 아니면 RF쪽 연구실이 주로 가는걸까여? 회로 분야에서도 방산쪽과는 크게 연관이 없는 연구 분야가 따로 있을까여?2. 석사 과정 중에서 회로는 tape-out까지 비용과...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하이닉스 지원직무 추천]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선배님들 도움으로 정말 감사하게도 KLA 인턴에 합격하여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SK HYNIX 기습 채용이 올라와 다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질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회로(000명): 회로 전공 과목 수강 & 뉴로모픽...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하이니스 · 모든 직무
sk 하이닉스 직무 관련 질문드립니다(기계 전공)
...회로설계를 말하는 것 같아서 기계로는 조금 어려울듯 싶긴합니다.. 사실 잡디를 읽어봐도 기계가 아닌 '전자/전기 신소재 물리 반도체'라 어느 직무를 지원할 수 있을지 어렵습니다 양기는 이번엔 없어서 전공을 어떻게 살려야할까요?주로 CFD나 열유동 위주로 해왔고 반도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반도체설계
회로설계 직무 학부생의 설계능력
저는 현재 디지털설계 직무를 희망하는 3학년 전자공학과 학부생입니다.지금까지 디지털설계 수업을 들으면서 여러 과제와,프로젝트가 있었습니다. (Fpga보드와 vga케이블을 이용한 게임만들기, RISC-V cpu설계, AXI를 이용한 UART통신 등등) 근데 저의 큰...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회로설계
SK 하이닉스 직무 선정 고민
...회로설계는 사실 제대로 된 경험이 부족합니다.. 설계, 소자, PE, R&D 공정 중 어디가 가장...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회로설계
하이닉스 SKCT 관련 질문
하이닉스 인적성인 skct가 4개월에 한번 응시가 가능하다고 알고있는데, 그렇다면 만약 이번 채용에 하이닉스 서류 전형에 붙은 이후에 skct를 응시하지 않는 경우에도 그 다음번 채용에서 skct 응시가 불가능한가요? 서류를 붙고 응시하지 않은 경우에는 어떤 불이익이...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채용검진 후 재검 관련으로 현직자 분들께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 삼성전자 상반기 신입 공채에 최종합격을 했습니다.이번주 화요일(6월 9일)에 면접 합격 안내를 받았고, 다음주 화요일(6월 16일) 오전에 채용검진을 마친 후 그날 오후에 출국하여 일본으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6월 20일 토요일에 돌아오는 4박5일 일정이...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