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AUTOLNA화성 품질관리 직무에 1차 합격한 상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지금 2차 면접 준비중인데 품질관리 직무가 정확히 어떤일을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0 + 600
5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품질관리
식품품질관리 물경력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식품 품질관리 - 공정관리 1년 8개월 근무 - 현재 공백기 1년 8개월 입니다. 공백기의 주 원인은 번아웃입니다. 공정관리 업무를 하며 주 2~3회 생산관리 임원분께 불러가 개인면담하며 위생, 공정관리에 대한 현실적 어려움 듣고, 회사 경영난까지 겹치며 임금이...더보기
0 + 600
20시간 전
질문
한국콜마 · 품질관리
서류에서 계속 떨어집니다
지방대에서 지거국으로 편입했고 올해 졸업했습니다 전공은 화공계열입니다 직무는 품질관리, 생산관리 위주로 지원하고 있고 화장품회사나 제약회사 희망합니다 전적대 3.71/4.5 편입 후 3.02/4.5 토스 IH 유기 연구실 학부연구생 1년 (분석기기 다뤄보긴했지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낮은 학점 중견 취업
안녕하세요. 올해 2월 지거국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중견기업 제조업(품질관리, 생산관리, 공정관리)직무를 목표로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현재 스펙이 희망 직무에 경쟁력이 있을지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학교/전공: 지거국 화학공학과 졸업 (올해 2월 졸업)학점: 3점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농심 · 품질관리
식품 공장 교대직 질문
품질관리, 생산관리 등 대졸 신입을 채용할 경우 교대직인지 아니면 9to6 근무인지 궁금합니다. 물론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경향성이 궁금해요. (공고에 주말 근무 / 새벽 근무 관련 언급이 없을 경우)회사 예시 : 오뚜기, 농심, 제일제당 등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위아 · 품질관리
현대위아 품질 _ 부품, 가공라인 품질관리 직무 면접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품질관리의 특성 상 소재의 단조나 주조 관련 지식에 대해서도 학습해야할 지 궁금합니다. 우대사항에 '주조/가공/프레스/전자/용접 부품 관련 분야 전문 지식 보유자' 및 '기계 가공, 열처리, 가공장비 (MCC, CNC), 품질 분석 시스템 (히스토그렘, 관리도 外)...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장학생 다시 한 번 올려봅니다.
좀 더 많은 정보를 작성하여 조금 더 많은 분들의 이야기가 들어보고 싶어 다시 한번 질문하게 됩니다.(그리고 정보 전달이 몇가지 틀린게 있었습니다.)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환경직 경력채용
안녕하세요, 발전플랜트에서 환경담당자로 재직중인데, 삼성전자 DS 환경 경력직 채용 질문 드립니다.1. 찾아보니 삼성전자 DS 글로벌인프라 총괄에 환경팀이 있더라구요. 이쪽에 경력직도 채용 하나요?2. 주로 무슨일을 하시나요?3. 위에 언급한 글로벌인프라 총괄 외에...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어떤 직무를 지원할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신소재공학과를 졸업한 28살 취준생입니다. 칩메이커 입사 지원 시 어떤 직무를 선택해야하는지 고민이 되어 질문 드립니다.우선 스펙입니다.서울 중하위 / 학점 3.81 / 오픽 ih / 산안기 / 금형 중소 기업 품질관리 인턴 1회 / 학부연구생(경량 합금...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채용검진 후 재검 관련으로 현직자 분들께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 삼성전자 상반기 신입 공채에 최종합격을 했습니다.이번주 화요일(6월 9일)에 면접 합격 안내를 받았고, 다음주 화요일(6월 16일) 오전에 채용검진을 마친 후 그날 오후에 출국하여 일본으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6월 20일 토요일에 돌아오는 4박5일 일정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 ds 장학생 이었습니다 ㅠ
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 직전이라서 공채에 관련하여 글을 써봅니다. 아래 저의 스펙보고 삼성전자 ds 분들이 답변주셨으면 합니다! (전기전자제어과)성적 - 상위 누적 20프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유기신소재(고분자)전공 반도체 취업 스펙 질문
안녕하세요!내년 상반기 복학 후 삼성전자 TSP총괄 평가분석 직무를 희망하고 있는 취업 준비생입니다. 현재 제 스펙으로 지원 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 또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정량적으로 판단하기 어려워 코멘토에 글을 남깁니다.- 학교/전공: 국숭세단(끝자락)...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후공정 장비사 경험 -> 삼성전자 전공정 공정기술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산업공학과를 졸업 한뒤 후공정 장비사에서 1년 반 동안 공정기술 유사 업무를 맡고있습니다. 이번 하반기에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전공정)으로 이직을 희망하는데 JD에 있는 권장 전공에 산업공학과가 없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차라리 생산관리...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직무 관련하여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SK하이닉스 양산기술과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현재는 기업문화 때문에 SK하이닉스 쪽으로 선택을 하고자하고 있는데, 이래저래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1. 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양산기술과 공정기술 직무의 이직이 가능한가요?...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삼성전자 · 토목기술자
토목공학과 출신 삼성전자 인프라기술 & sk하이닉스 유틸리티 직무
안녕하세요. 현재 건설사 2년차에 접어드는 사원입니다.삼성전자 인프라 기술 & 하닉 유틸리티 직무에 관심이 매우 많습니다.전 토목공학과인데, 직무기술서보면 두곳모두 토목을 뽑긴 뽑더라구요.제가 알기론 두 곳다 설비가 메인인것으로 알고있는데, 토목출신이 하는 업무가...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