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연구개발 직무로 지원하였는데서류합격 후 1차 pt 면접 진행하였습니다. 2차의 경우 임원진 면접으로 알고 있는데 해당 면접도 pt로 진행하나요?3차면접까지 있습니다!현직자 분들의 의견 궁금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연구개발
방산 연구개발 필요한 스펙
안녕하세요 저는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현재 센서 , 레이더 쪽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산 연구개발직으로 가려면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 필요하고 있으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동아리나 대외활동은 어떤게 좋은지 ,영어 성적은 어느정도가 좋은지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캐논코리아 · 선행개발
캐논코리아 연구개발/제품개발 인턴 직무 관련 질문입니다.(기계)
안녕하세요.이번 캐논코리아 인턴에 지원하려고 하는데제 역량이 시뮬레이션을 통한 해석 및 평가, R&D 이다 보니 해당 역량을 살릴 수 있을만한 직무를 고르고 있습니다.혹시 연구개발(기계/기구) 쪽이나 제품기술 부분에서 해석을 실제로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상세 JD에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연구개발
방산과 자율주행 두개 다 준비가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저는 센서 , 레이더 , 비전 쪽을 희망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방산 아니면 자율주행 연구개발 쪽으로 가고싶은데 , 이 두개 겹쳐서 두개 다 준비가 가능한지 현실적으로 궁금합니다 .자율주행쪽 스펙을 쌓다가 방산으로 트는게 되는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연구개발
포트폴리오 및 PT 자료
...연구개발 직무 지원...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연구개발
이력서 논문내용 작성
...연구개발 직무가 아닌 품질 관련 직무 지원시 논문 내용 작성 포인트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연구개발 기획
R&D 연구기획 직무
...연구개발 직무 경력은 없습니다....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연구개발
방산 연구개발 석사 학사 업무차이
방산 연구개발직에서 석사로 입사한 사람이랑 학사로 입사한 사람이랑 맡는 업무에서도 차이가 있나요?? 예를 들면 학사는 평가 , 시험 이런걸 하고 석사는 프로젝트나 연구를 하는식으로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0 + 600
2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장학생 다시 한 번 올려봅니다.
좀 더 많은 정보를 작성하여 조금 더 많은 분들의 이야기가 들어보고 싶어 다시 한번 질문하게 됩니다.(그리고 정보 전달이 몇가지 틀린게 있었습니다.)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환경직 경력채용
안녕하세요, 발전플랜트에서 환경담당자로 재직중인데, 삼성전자 DS 환경 경력직 채용 질문 드립니다.1. 찾아보니 삼성전자 DS 글로벌인프라 총괄에 환경팀이 있더라구요. 이쪽에 경력직도 채용 하나요?2. 주로 무슨일을 하시나요?3. 위에 언급한 글로벌인프라 총괄 외에...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채용검진 후 재검 관련으로 현직자 분들께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 삼성전자 상반기 신입 공채에 최종합격을 했습니다.이번주 화요일(6월 9일)에 면접 합격 안내를 받았고, 다음주 화요일(6월 16일) 오전에 채용검진을 마친 후 그날 오후에 출국하여 일본으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6월 20일 토요일에 돌아오는 4박5일 일정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 ds 장학생 이었습니다 ㅠ
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 직전이라서 공채에 관련하여 글을 써봅니다. 아래 저의 스펙보고 삼성전자 ds 분들이 답변주셨으면 합니다! (전기전자제어과)성적 - 상위 누적 20프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유기신소재(고분자)전공 반도체 취업 스펙 질문
안녕하세요!내년 상반기 복학 후 삼성전자 TSP총괄 평가분석 직무를 희망하고 있는 취업 준비생입니다. 현재 제 스펙으로 지원 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 또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정량적으로 판단하기 어려워 코멘토에 글을 남깁니다.- 학교/전공: 국숭세단(끝자락)...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후공정 장비사 경험 -> 삼성전자 전공정 공정기술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산업공학과를 졸업 한뒤 후공정 장비사에서 1년 반 동안 공정기술 유사 업무를 맡고있습니다. 이번 하반기에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전공정)으로 이직을 희망하는데 JD에 있는 권장 전공에 산업공학과가 없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차라리 생산관리...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직무 관련하여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SK하이닉스 양산기술과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현재는 기업문화 때문에 SK하이닉스 쪽으로 선택을 하고자하고 있는데, 이래저래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1. 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양산기술과 공정기술 직무의 이직이 가능한가요?...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