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서비스부품BU 면접을 가게 되었는데 메일을 받아보니 직무면접인지 인성면접인지 나와있지도 않아 혼란이 좀 많네요 ㅠㅠ 혹시 1차 면접은 보통은 직무인걸로 아는데 어떤걸 준비해야할까요? 아무리 검색하고 찾아봐도 보이는게 없어 여쭤봅니다1. 1차 면접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구매 직무 취업 준비
안녕하세요! 저는 구매 직무로 취업을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구매 직무로 취직을 희망하고 있는데, 어떠한 자격증이나 관련 교육을 들으면 좋을지 궁금합니다.물류관리사, 국제무역사 등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취직에 도움이 될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취업 방향성 질문
수험의 길로 빠졌다가 돌아와서 올해 상반기 취준을 경험해본 취린이입니다.한번 검토 받고자 하여 질문 남깁니다!객관적으로 평가 부탁드립니다.나이: 28세학력: KY 상경계자격증: 컴활1급, 물류관리사, 국제무역사인턴: 한 3~4년전 2개월(현장실습, 스타트업, 마케팅...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CJ올리브영 · SCM
무역분야 취업 고민 조언 부탁드립니다.
...물류관리사랑 국제무역사가 겹치는데 두 시험 중에 어느 걸 보는게 좋을까요? 물류관리사는 1년에 한번이고 국제무역사는 이번에 못보면 하반기 공채 때 무역사가 없는 채로 지원하게 돼서 고민이...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물류관리
현대모비스 서비스부품BU 물류현장직 면접질문
1차 면접에서 실무면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직무와 전공이 상이한데 전공질문도 나오는 지 궁금합니다.면접 분위기와 질문도 궁금합니다!
좀 더 많은 정보를 작성하여 조금 더 많은 분들의 이야기가 들어보고 싶어 다시 한번 질문하게 됩니다.(그리고 정보 전달이 몇가지 틀린게 있었습니다.)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환경직 경력채용
안녕하세요, 발전플랜트에서 환경담당자로 재직중인데, 삼성전자 DS 환경 경력직 채용 질문 드립니다.1. 찾아보니 삼성전자 DS 글로벌인프라 총괄에 환경팀이 있더라구요. 이쪽에 경력직도 채용 하나요?2. 주로 무슨일을 하시나요?3. 위에 언급한 글로벌인프라 총괄 외에...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채용검진 후 재검 관련으로 현직자 분들께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 삼성전자 상반기 신입 공채에 최종합격을 했습니다.이번주 화요일(6월 9일)에 면접 합격 안내를 받았고, 다음주 화요일(6월 16일) 오전에 채용검진을 마친 후 그날 오후에 출국하여 일본으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6월 20일 토요일에 돌아오는 4박5일 일정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 ds 장학생 이었습니다 ㅠ
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 직전이라서 공채에 관련하여 글을 써봅니다. 아래 저의 스펙보고 삼성전자 ds 분들이 답변주셨으면 합니다! (전기전자제어과)성적 - 상위 누적 20프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유기신소재(고분자)전공 반도체 취업 스펙 질문
안녕하세요!내년 상반기 복학 후 삼성전자 TSP총괄 평가분석 직무를 희망하고 있는 취업 준비생입니다. 현재 제 스펙으로 지원 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 또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정량적으로 판단하기 어려워 코멘토에 글을 남깁니다.- 학교/전공: 국숭세단(끝자락)...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후공정 장비사 경험 -> 삼성전자 전공정 공정기술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산업공학과를 졸업 한뒤 후공정 장비사에서 1년 반 동안 공정기술 유사 업무를 맡고있습니다. 이번 하반기에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전공정)으로 이직을 희망하는데 JD에 있는 권장 전공에 산업공학과가 없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차라리 생산관리...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직무 관련하여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SK하이닉스 양산기술과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현재는 기업문화 때문에 SK하이닉스 쪽으로 선택을 하고자하고 있는데, 이래저래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1. 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양산기술과 공정기술 직무의 이직이 가능한가요?...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삼성전자 · 토목기술자
토목공학과 출신 삼성전자 인프라기술 & sk하이닉스 유틸리티 직무
안녕하세요. 현재 건설사 2년차에 접어드는 사원입니다.삼성전자 인프라 기술 & 하닉 유틸리티 직무에 관심이 매우 많습니다.전 토목공학과인데, 직무기술서보면 두곳모두 토목을 뽑긴 뽑더라구요.제가 알기론 두 곳다 설비가 메인인것으로 알고있는데, 토목출신이 하는 업무가...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대학생 인턴 준비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삼성전자 대학생 인턴에 합격하게 된 4학년입니다. 인생 첫 인턴이다보니 준비를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여 질문을 하나 드리고자 합니다.메일보니 핸드폰 말고 보안상 이슈로 태블릿 이런거는 못 가져가는 거 같아서 혹시 작은 노트랑 펜 이런 거는 챙겨도...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