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설계 지원하기 부족할까요...? 학점이 그리 높지 않다고 생각되어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조언을 구하고...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장학생 다시 한 번 올려봅니다.
좀 더 많은 정보를 작성하여 조금 더 많은 분들의 이야기가 들어보고 싶어 다시 한번 질문하게 됩니다.(그리고 정보 전달이 몇가지 틀린게 있었습니다.)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환경직 경력채용
안녕하세요, 발전플랜트에서 환경담당자로 재직중인데, 삼성전자 DS 환경 경력직 채용 질문 드립니다.1. 찾아보니 삼성전자 DS 글로벌인프라 총괄에 환경팀이 있더라구요. 이쪽에 경력직도 채용 하나요?2. 주로 무슨일을 하시나요?3. 위에 언급한 글로벌인프라 총괄 외에...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채용검진 후 재검 관련으로 현직자 분들께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 삼성전자 상반기 신입 공채에 최종합격을 했습니다.이번주 화요일(6월 9일)에 면접 합격 안내를 받았고, 다음주 화요일(6월 16일) 오전에 채용검진을 마친 후 그날 오후에 출국하여 일본으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6월 20일 토요일에 돌아오는 4박5일 일정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 ds 장학생 이었습니다 ㅠ
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 직전이라서 공채에 관련하여 글을 써봅니다. 아래 저의 스펙보고 삼성전자 ds 분들이 답변주셨으면 합니다! (전기전자제어과)성적 - 상위 누적 20프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유기신소재(고분자)전공 반도체 취업 스펙 질문
안녕하세요!내년 상반기 복학 후 삼성전자 TSP총괄 평가분석 직무를 희망하고 있는 취업 준비생입니다. 현재 제 스펙으로 지원 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 또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정량적으로 판단하기 어려워 코멘토에 글을 남깁니다.- 학교/전공: 국숭세단(끝자락)...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후공정 장비사 경험 -> 삼성전자 전공정 공정기술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산업공학과를 졸업 한뒤 후공정 장비사에서 1년 반 동안 공정기술 유사 업무를 맡고있습니다. 이번 하반기에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전공정)으로 이직을 희망하는데 JD에 있는 권장 전공에 산업공학과가 없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차라리 생산관리...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직무 관련하여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SK하이닉스 양산기술과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현재는 기업문화 때문에 SK하이닉스 쪽으로 선택을 하고자하고 있는데, 이래저래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1. 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양산기술과 공정기술 직무의 이직이 가능한가요?...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삼성전자 · 토목기술자
토목공학과 출신 삼성전자 인프라기술 & sk하이닉스 유틸리티 직무
안녕하세요. 현재 건설사 2년차에 접어드는 사원입니다.삼성전자 인프라 기술 & 하닉 유틸리티 직무에 관심이 매우 많습니다.전 토목공학과인데, 직무기술서보면 두곳모두 토목을 뽑긴 뽑더라구요.제가 알기론 두 곳다 설비가 메인인것으로 알고있는데, 토목출신이 하는 업무가...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대학생 인턴 준비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삼성전자 대학생 인턴에 합격하게 된 4학년입니다. 인생 첫 인턴이다보니 준비를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여 질문을 하나 드리고자 합니다.메일보니 핸드폰 말고 보안상 이슈로 태블릿 이런거는 못 가져가는 거 같아서 혹시 작은 노트랑 펜 이런 거는 챙겨도...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하이파이브 pcb설계와 gist하계인턴 회설랩(선발)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4학년 학생입니다. 하이파이브 활동을 지원할지, 아니면 gist하계인턴을 진행할지 고민중입니다. 어떤 것이 더 저에게 도움이 될지 조언해주시면 귀담아 듣겠습니다.일단 제가 희망하는 직무는 회설이나 공정설계, Hw설계 또는 AE입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아모텍 · 생산기술
㈜아모텍 - 공정개발:생산기술, 제조기술:공정설계
안녕하세요 충북소재 대학교에서 기계전자전공으로 학사 졸업 예정인 학생입니다. 이번에 아모텍 공고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합니다.두 직무가 1. 정확히 어떤 업무를 하고 입사하기 위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2. 각 각 연봉은 어떻게 되는지3....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혼자서 공부 질문있어요..
일단 제가 화학공학과의 맨 마지막 전공과목인공정설계를 혼자서 다 공부한 뒤에요..그 다음에 혼자서 ASPEN PLUS의 사용법을다 배우면 여러종류의 화공플랜트를혼자서 설계 할수있나요?(추가 질문: ASPEN PLUS는 사용법을 혼자서 배우기가 쉬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