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품질전문가 양성과정(국비지원) 2개월 수강 예정다만 고등학교 출결이 병결 18회, 지각 4회 정도 있어 이 부분이 걱정됩니다.제약·바이오 업계 취업을 희망하고 있으며, 생산직에 관심이 있습니다. 대기업까지는 바라지 않고 우선 중소·중견기업에서 경력을 쌓고...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이전에 했던 활동에 대한 질문
...바이어 초청 자리에서 실물을 소개하며 바이어 별 시장 반응을 확인하기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셀트리온제약 · 모든 직무
직무 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화학 전공 후 분석과학 분야 석사를 마치고, 현재 제약·바이오 분야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석사 과정에서는 바이오마커 검출 분석법 개발 연구를 진행했으며, 또한 연구기관에서 인턴 및 학생연구원으로 근무한 경험이 있습니다.현재 제약·바이오 기업의...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제약/바이오 연구개발
포트폴리오 질뭄
안녕하세요 저는 학사졸업이고 이번에 입사지원준비를 하며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있는데요.학부연구생때 참여했던 연구 내용을 어디까지 적어야할지 고민입니다.ㅠㅠ제가 바이러스를 연구했는데 바이러스 이름은 적어도 되는걸까요? 그리고 전기영동 사진도 넣어도 되나요? 당연히...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메디톡스 · 연구개발
메디톡스 연구개발 1차pt 면접 후 2차도 pt면접으로 하나요?
이번에 연구개발 직무로 지원하였는데서류합격 후 1차 pt 면접 진행하였습니다. 2차의 경우 임원진 면접으로 알고 있는데 해당 면접도 pt로 진행하나요?3차면접까지 있습니다!현직자 분들의 의견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27살 남자이며, 보건계열 학과를 졸업했으나 전공이 맞지 않아 제약·바이오 생산직으로 진로를 전향하려 합니다. 현재는 무경력·무스펙 상태라 우선 중소기업 생산직 위주로 지원서를 넣고 있습니다.30살을 마지노선으로 잡고 경력과 스펙을 쌓아 최종적으로...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삼성바이오로직스 · 품질관리
제약 QA 및 삼바 목표 첫 커리어 시작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현재 커리어 시작에 앞서 너무 고민이 되어 여쭤봅니다.저는 일단 QA가 최종적인 목표고 특히 바이오쪽으로 가고 싶습니다. 현재 중견이지만 중소에가까운 케미칼 원부자재파트 QC알앤디연구지원QC(무기계약직,정규직전환가능, 함량 및 용출시험, 시험법밸리,...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SCM
물류 직무 질문
물류 쪽으로 면접을 보는데요JD가 글로벌 b2b 주문처리 및 수출입해외 대리점 및 바이어 po 관리 및 납기 조율수출입 리스크( 규제,지연, 서류 오류등)관리 및 개선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해당 직무는 물류 운영 전반을 처리하는 업무 인것 같은데 신입이라 직무에 대한...더보기
...바이오매스, 탄소포집 등등 입니다.현재 제가 관심이 있는 분야는 전력계통, 품질관리 이렇게 두 분야입니다.자원환경분야를 살리자니 적성에 안 맞고,고등학교 전공 분야를 살리자니 대학교 전공과 너무 동떨어진듯합니다. 어떻게 해야 최선의 결정을 할 수 있을지...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LIG넥스원 · SW개발
방산 SW V-Model 질문있습니다.
...바이트별로 어떤 데이터 전송할지 매핑 등)4. SW상세 설계(1) CSU 별로 동작 플로우차트 제작바쁘신와중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해주시면 빠르게 채택하도록...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연구개발
방산 연구개발 필요한 스펙
안녕하세요 저는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현재 센서 , 레이더 쪽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산 연구개발직으로 가려면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 필요하고 있으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동아리나 대외활동은 어떤게 좋은지 ,영어 성적은 어느정도가 좋은지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캐논코리아 · 선행개발
캐논코리아 연구개발/제품개발 인턴 직무 관련 질문입니다.(기계)
안녕하세요.이번 캐논코리아 인턴에 지원하려고 하는데제 역량이 시뮬레이션을 통한 해석 및 평가, R&D 이다 보니 해당 역량을 살릴 수 있을만한 직무를 고르고 있습니다.혹시 연구개발(기계/기구) 쪽이나 제품기술 부분에서 해석을 실제로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상세 JD에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연구개발
방산과 자율주행 두개 다 준비가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저는 센서 , 레이더 , 비전 쪽을 희망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방산 아니면 자율주행 연구개발 쪽으로 가고싶은데 , 이 두개 겹쳐서 두개 다 준비가 가능한지 현실적으로 궁금합니다 .자율주행쪽 스펙을 쌓다가 방산으로 트는게 되는지...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