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대한항공 항공기술 인턴십을 준비 중인 지원자입니다. 컴퓨터학과에서 AI(컴퓨터 비전 및 인공지능)를 전공한 석사 학위 소지자입니다. 항공기술 직무에서 AI 역량을 어떻게 발휘할지 고민하며 두 가지 질문을 드리고자 글을 남깁니다.1. 항공기술 직무의...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대한항공 · 항공정비
대한항공 항공우주직 (생산직/전임직) 현직자 분을 찾습니다.
대한항공 항공우주직 (생산직/전임직) 현직자 분을 찾습니다.현재 약 2년 항공정비사로 근무 하고 있습니다. 정비사를 하다 보니 항공기 부품 제작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게 되어 이직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현직자 분께 소정의 사례를 해드려 대화를 나누고 싶습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대한항공 · 모든 직무
대한항공 채용연계형 인턴 숙소
안녕하세요 대한항공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부산 테크센터에 가게 되었습니다.다만, 숙소에 대해서 아직 공지되지 않아. 인턴기간 2달 동안 머무를 숙소가 제공되는지 궁금하여 여쭤봅니다.감사합니다.
0 + 600
20시간 전
질문
대한항공 · 모든 직무
대한항공 채용연계형 인턴 전환율
안녕하세요 대한항공 채용 연계형 인턴 관련해서 몇가지 여쭤보려고 합니다7-8월 두달동안 인턴을 하고 내년에 입사를 하는 시스템으로 일반적인 인턴과 다른 것 같은데 다른 인턴과 동일하게 업무를 수행하나요?보통 전환율이 어느정도 되나요?꼭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 600
6시간 전
질문
대한항공 · 모든 직무
대한항공 채용연계형 인턴
안녕하세요 대한항공 채용연계형 인턴 관련하여 질문 남깁니다.1. 실제로 채용연계형 인턴을 수행하게 되면 어떤 업무를 진행하나요? (제가 했던 인턴은 그냥 앉아서 자습을 진행했던 경험이 있어 질문드립니다)2. 정규직 전환율이 어느정도 인가요?3. 정규직 전환율이 낮다면...더보기
0 + 600
3시간 전
질문
대한항공 · 항공정비
대한항공 이직
진에어에서 근무하다 진에어 경력을 가지고 신입으로 대한항공으로 이직이 가능하나요? 실제 사례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0 + 600
1주 전
질문
대한항공 · 모든 직무
대한항공 IPS 지원학과 자격
안녕하세요 지원학과 자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전 학점은행제를 통해 항공정비공학을 취득하여 4년제 국립대 영어영문학부로 편입을 했습니다. 따라서 학위가 2개인데 대한항공은 서류심사 시에 항공우주 기계 전기 등 유관 학과 전공자를 뽑는데 최종학력이 영문학부라...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메디톡스 · 연구개발
메디톡스 연구개발 1차pt 면접 후 2차도 pt면접으로 하나요?
이번에 연구개발 직무로 지원하였는데서류합격 후 1차 pt 면접 진행하였습니다. 2차의 경우 임원진 면접으로 알고 있는데 해당 면접도 pt로 진행하나요?3차면접까지 있습니다!현직자 분들의 의견 궁금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대한항공 · 모든 직무
수상기록 기입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대학교 재학시절 학과 내에서 추진한 학과 홍보 숏폼 공모전에 참가하여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학교 행정시스템 내에 기록이 없고 당시 받았던 상장만이 남아있습니다. 2년전 수상한 상장인데 대한항공이나 에어부산과 같은 항공사에 기입시 대외활동...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대한항공 · 모든 직무
기계과 재학생 스펙
안녕하세요 수도권 4년제 기계과 3학년 재학중인 대학생입니다.제가 학점이 3점 초반으로 많이 낮아서 학점을 열심히 올림과 동시에 이 학점을 보완할 만한 활동들을 해야할 것 같아 질문 올립니다. 지금까지 캡스톤 디자인 대회 1회 수상, 항공기 관련 대회 1회 수상...더보기
0 + 600
7시간 전
질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 연구개발
방산 연구개발 필요한 스펙
안녕하세요 저는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현재 센서 , 레이더 쪽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산 연구개발직으로 가려면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 필요하고 있으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동아리나 대외활동은 어떤게 좋은지 ,영어 성적은 어느정도가 좋은지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캐논코리아 · 선행개발
캐논코리아 연구개발/제품개발 인턴 직무 관련 질문입니다.(기계)
안녕하세요.이번 캐논코리아 인턴에 지원하려고 하는데제 역량이 시뮬레이션을 통한 해석 및 평가, R&D 이다 보니 해당 역량을 살릴 수 있을만한 직무를 고르고 있습니다.혹시 연구개발(기계/기구) 쪽이나 제품기술 부분에서 해석을 실제로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상세 JD에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연구개발
방산과 자율주행 두개 다 준비가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저는 센서 , 레이더 , 비전 쪽을 희망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방산 아니면 자율주행 연구개발 쪽으로 가고싶은데 , 이 두개 겹쳐서 두개 다 준비가 가능한지 현실적으로 궁금합니다 .자율주행쪽 스펙을 쌓다가 방산으로 트는게 되는지...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