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학사 학위 취득한 상태로 현차 기술직 지원하는거에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학교는 그냥 지방대입니다일단 지원은 하려고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대졸자로 들어가면 현타가 올거다 라는 의견을 내주시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LIG D&A 기술직 전문학사 채용 생기부
LIG D&A 기술직 전문학사 채용에 지원하려고 합니다.고등학교 생기부 제출이 필수인데, 출결이나 성적이 별로 좋지 않아 걱정입니다.고등학교 생기부가 서류 합/불에 영향을 많이 미칠까요?
0 + 600
6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인턴 직무고민
현재 취준중인 24살입니다. 우선 인턴경험이라도 있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 직무가 맞지 않아도 행정직렬 등등 다양하게 넣던 중 중앙부처 청년인턴 행정직으로 합격한 상황입니다. 희망직무는 공공기관 기술직이며 전공 또한 공대라 직무가 맞지않아 고민입니다. 합격을 했으니...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KT텔레캅 · 모든 직무
kt텔레캅 sg
kt 텔레캅 sg사원 (출동직) 지원해보려하는데 어떤가요? 현재 발전소 하청 기계정비하고있는데 지원해볼만할까요? 출동직 근무하다가 나중에 기술직으로도 빠진다고해서 괜찮을거같아서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제철 · 모든 직무
이번 포항 현대제철 기술직 공고 지원 했는데
건강 검진 및 인성 검사 이후 연락이 없는데보통 합격 불합격 통보는 해주던가요?면접 예상일이 이번 주 던데결과가 없으니까 다른 것 준비도 못하겠고답답하네요 ...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기술직
현대차 남양연구소 유틸리티 업무
이번에 채용공고가 떠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유틸리티 부서 (원동운영) 분위기와수행 업무&강도, 교대근무 여부 등이 궁금하여글 올리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입사 스펙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 600
5일 전
질문
한전KPS · 기술직
한전KPS 필기합격
오늘 필기 합격자 발표가 났는데 필기 합격자 중에서 문닫고 합격했습니다. 보통 필기 성적순으로 합격한다고 하는데 면접으로 뒤집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거의 불가능 하다고 봐야하나요?ㅠㅠ 실무경력은 2년정도 있습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전기기사
방학동안 들을 교육 두개 중에 고민이 됩니다..
...기술직입니다...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철도공사 · 사무/행정
공기업 일 안 시켜서 안 했는데 이게 잘못일까요
기술직으로 공기업에 다니고 있습니다.(중고신입 입니다.)저희 부서는 현장업무가 많습니다. 그래서 출장이 많은 편인데선배들은 안전 문제(사실이긴함)등을 이유로 저를 빼놓고 출장을 가시거나 업무를 하시는데뭐 이러면 당연히 사무실에는 저 혼자 남겠지요?여기 본부에 인원이...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