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한화오션 입사 의사 확인 후 OT 참가 후 더 좋은데 붙어서 안갈 시 이후 한화 계열사 채용에 불이익이 있나요? 감사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조현병 있는데 군무원 9급 신체검사 붙을수 있을까요?
한국사 심화2급이랑 지텔프만 따놓은 상태입니다 본격적으로 공부 시작해야하는데 조현병 때문에 신체검사에서 떨어질지 걱정이되요 발병한지는 10년넘었고 병원 입원 안한지는 9년이 넘었습니다 나이는 25살입니다 알려주세요 의사 선생님도 저 치료해주시는 예후가 좋다 소견서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fp 외전역
FP vs 외전역 중 난이도가 더 낮은 자격증 궁금합니다!카페 자료에서는 외전역1이 더 쉬운걸로 확인했는데둘다 취득하셨거나, 준비중이신 분 계시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회로설계
디지털 회로설계 커리어 고민: 소규모 중견 vs 스타트업
...외국계 팹리스, 외국계 빅테크, 삼성전자 S.LSI 등조언 부탁드립니다....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삼디플 면탈
...외국인이랑 같이 생활해본 경험 있는지에 대한 답변에1. ai 분석 경험은 없습니다2. 저도 외국인이랑 만나보고 싶어 교내 동아리 신청했다가 면접에서 떨어졌다. 이거 진짜로 해당 경험이 없는데 어떤식으로 답변하는게 좋을까요?5일 동안 매일 이거때메 사람이 미치고 우울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외전역 신분사
외전역 신분사 둘중에서 뭘먼저 따나요?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0 + 600
3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인턴인데 하루 종일 말 한마디도 안 하고 오는게 맞나요?
체험형 인턴중인데,동기 1명이 도중에 나가서 저 혼자입니다.입사 초반엔 멘토(10년차)랑 점심 주로 같이 먹었는데한 달 지나니 자연스럽게 멘토랑 각자 따로 먹고 있습니다.원래 멘토가 저 오기 전에 혼자 싸와서 먹었다고 하더라고요.그 외에 다른 팀원들은 다같이 모여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해외영업] 직무 관련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해외 영업 직무에 맞는지 확신이 부족해 진로 고민이 있습니다.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현업에 계신 선배님들의 경험과 조언을 듣고자 질문 남깁니다!1. 직무 성향: 해외영업은 어떤 성향(성격)을 가진 사람에게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나요?2. 업무 비중:...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자격증 질문
은행 준비중인데 금융자격증 없습니다..!!하반기 대비해서 따려고 하는데afpk 하나와 투운사+외전역 두개 중 어떻게 따는게 나을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항공사 취업 인천공항 아르바이트 경험
안녕하세요 현재 항공사 취직을 희망하고 있는 대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저는 현재 승무원, 지상직, 여객운송부서 (일반직)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승무원을 가장 크게 희망하고 있는데 외적인 부분에 있어서 크게 자신감이 없어 여객운송부서도 함께 희망하고 있습니다.이러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 ds 장학생 이었습니다 ㅠ
...외에 학교 내부 상...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직무 고민 (해외부품 구매개발 / 생산기술 물류자동화)
안녕하세요. 26년 2월졸업 후 해외반도체 회사 3개월차 신입입니다.직무반도체 공장의 전체 설비를 모니터링 및 제어공장 관리 제어 시스템, PLC, IoT 시스템을 설계,관리,유지보수센서와 계측 장비를 선정설계 도면(CAD)을 검토 제어 시스템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장학생 다시 한 번 올려봅니다.
...외에 학교 내부 상 7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회계
현직자가 보시기에 취준생 스펙 중 가장 눈여겨보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외에 회계/재무 담당자로서 갖춰야 할 가장 중요한 태도나 역량이 무엇인지 조언해 주시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방학동안 어떤 활동을 해야할까요
...외활동도 학회 발표 외에는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공정실습 같은 교육을 듣는 것보다는 다른 대외활동을 해야할 것 같은데 마땅히 또 들을만한 교육이 없더라고요그래서 방학동안 미리 인적성을 공부를 빡세게 할지 아니면 공정실습이라도 또 들어야할지, 그외에 활동이 있다면...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