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01년생(여)으로 이번 하반기 서비스기획 신입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1. 스펙 요약- 중앙대 컴퓨터예술학부 25년 8월 졸업 (4.25/4.5) / 교환학생 1년: SF주립대 CS학과- 토익 925 (여름 내에 스피킹 점수 준비 예정)/JLPT...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낮은 학점 중견 취업
안녕하세요. 올해 2월 지거국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중견기업 제조업(품질관리, 생산관리, 공정관리)직무를 목표로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현재 스펙이 희망 직무에 경쟁력이 있을지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학교/전공: 지거국 화학공학과 졸업 (올해 2월 졸업)학점: 3점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교재 출판 준비 방법 질문
안녕하세요. 연세대 국어국문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국어 교재 개발, 교육 출판쪽으로 진로를 생각하고 있는데, 관련 정보가 많지 않아 질문드립니다.이제 4학년에 올라가며, 현재 가지고 있는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학점 3.8x/4.3국어 과외, 학원...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하반기 반도체 취업을 위한 나종기 교육 vs 중견기업(반도체 무관) 정규직 vs 반도체 장비사 정규직
하반기에 삼성(공정기술), 하이닉스(양산기술) 취업을 노리는 취업 준비생입니다.스펙은 스카이 학점 3.7x, 기계공학과이고 나이는 한국 나이로 29살입니다.반도체 관련 학부 연구생(6개월) 및 학부 논문 한 개반도체 무관한 프로젝트 한 개이렇게 있습니다.제목에서 적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대기업 인사직무 스펙
안녕하세요, hrm 혹은 hrd 쪽 직무 희망하고있는 취준생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 현재 인사직무를 희망하고있는데, 아무래도 인사직무는 티오가 굉장히 적다고 듣기도했고, 다른 스펙은 많이 채워둔거같은데 인사 기획이나 장표역량을 보여줄수있는 스펙이 거의없다고...더보기
안녕하세요. 현재 27살 남자이며, 보건계열 학과를 졸업했으나 전공이 맞지 않아 제약·바이오 생산직으로 진로를 전향하려 합니다. 현재는 무경력·무스펙 상태라 우선 중소기업 생산직 위주로 지원서를 넣고 있습니다.30살을 마지노선으로 잡고 경력과 스펙을 쌓아 최종적으로...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인테그리스코리아 · 설비관리/운영
플랜트 교육 vs 인테그리스 코리아 인턴
안녕하세요,현재 플랜트 교육에는 합격을 한 상황이고 인테그리스 코리아 인턴 (Facility) 서류에도 합격을 한 상태입니다.다음주 면접이고 아직 면접 결과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붙는다면 두 활동 중 고민이 되어 글을 남겨봅니다.먼저 제가 생각하고 있는 직무는...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자격증 vs 교육
안녕하세요 저는 반도체공정기술,장비사 직무를 희망하는 졸업예정자입니다.반도체 관련 실습과 반도체 관련 학부연구생 1년 경험이 있는 상태입니다.이번 방학 때 품질경영기사 실기와 AI제조(AX) 국비 교육(2개월) 중 하나를 선택한다면 어떤걸 하는게 좋을까요?품질과 ai...더보기
0 + 600
9시간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면접 탈락 해결
안녕하세여 면접에서 3번이나 탈락하고 나니 정말 갑갑하고 힘든거 같아요 리포트를 보니 평균점수대와 너무 차이나기도 하고, 나는 잘 봤다고 생각하는 면접도 떨어져 학원을 다녀봐도 떨어지네요.. 인터넷에서 보이는 스터디 , ai활용해도 처참합니다 진짜 해결법...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생산기술
현재 다니고 있는 공기업을 포기 해야하나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특성화 고졸 후 3년 정도 산업안전 관련 공기업에 다니다가군 제대 후에 시설보전(메인터넌스) 업무를 주로 하는 공기업으로 이직 했습니다. (5개월 정도 재직 중)이번에 하반기 sk하이닉스 및 대기업 생산직에 올인 하기 위해 다니던 회사를 그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A 교육과정, 학습방법
QA는 게임qa 아니면 딱히 학원이나 들을만한 교육과정 안보이는데qa 취업 준비하셨던 분들은 어떻게 학습하고 준비하셨을까요
0 + 600
1일 전
질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 기술엔지니어
장비사 CS엔지니어 취업고민
[기본 스펙]학교/전공: 광운대학교 전자공학과학점: 3.71어학 및 자격증: 토익스피킹 IH, ADsP[직무 경험]연구 경험: 전력반도체 연구실 학부연구생에서 전기전자재료학회 논문 준비 중 (주제: Silvaco TCAD를 활용한 SiC 기반 Trench MOSFET...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하이닉스 양산기술 직무 대비를 위해 현실적으로 뭘 더 해야할까요?
현재 인서울 3학년 재학 중이고, 학점은 전체 4.2 / 전공 4.1 정도입니다.스펙이라고 하기에는 반도체와 거의 무관한 랩실에서 학부연구생으로 재료 분석 프로그램 익히고, 논문 재현 정도 해봤습니다.이번 여름에 반도체 공정 랩실에서 반도체 관련 연구 경험을 쌓고...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출판기획
교재 출판 프로세스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좋은 기회로 교육 쪽으로 일을 하게 된 신입입니다!다름이 아니라 저의 직무는 UXUI 디자이너지만, 옛날에 편집 디자인을 했기때문에 이번에 교재 출판 프로세스와 관련해서 업무가 주어졌습니다!현재 회사는 한글파일을 교재 제작 업체에 넘겨서 교재를...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SK 하이포
안녕하세요 공정기술과 양산기술 직무를 희망하는 4-1 학부생입니다.요번 방학에 Sk 하이포와 연구실 학부 인턴 중에 무엇을 할지 고민입니다.학부 인턴은 3-2때도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그때는 식각 관련 논문 세미나와 식각 증착 실습(참관)를 하였고 요번에 참여하면 아마...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