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01년생(여)으로 이번 하반기 서비스기획 신입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1. 스펙 요약- 중앙대 컴퓨터예술학부 25년 8월 졸업 (4.25/4.5) / 교환학생 1년: SF주립대 CS학과- 토익 925 (여름 내에 스피킹 점수 준비 예정)/JLPT...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최근 소프트웨어 아키텍터 현황에 대해 궁금합니다.
소프트웨어나 데이터 아키텍터의 현황이 궁금합니다. 최근 AI 위협에 덜 위험하다고 들었는데, 실제 업무에서도 그런지 아니면 신입이 아키텍터에 지원 가능한 지 여쭈어 보고자 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신입으로 들어갔을 때가 궁금한 취준생입니다..!
지방 4년제 대학교에서 AI 소프트웨어를 전공하고 있는 4학년 학생입니다. 전공에서 AI 모델을 배우긴 했지만 적성에 맞지 않아 백엔드 개발이나 전산·DB 관련 직무 쪽으로 방향을 잡고 준비하고 있는데, 만약 백엔드쪽 신입으로 들어가게 되었다 생각하면 막상 두려움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전기/전자 연구개발
현대자동차 전자개발
안녕하세요~ 전자개발 직무는 소프트웨어 드림센터로 갔다고 들었는데셔틀버스나 기숙사지원이 되나요??
...소프트웨어랩이라는 코딩?을 배우는 실험 과목은 안 겹치는 상황인데 전자회로실험, 디지털회로실험 대신 소프트웨어랩을 들어도 반도체 분야 취업에 큰 상관은 없을까요? 2. 또한, 제가 종합설계(졸업논문)을 할 정도로 전공 지식이 많지 않아 차라리 추가학기를 고려해서...더보기
0 + 600
1시간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낮은 학점 중견 취업
...교육: GMP 교육 및 생산·품질관리 교육 이수(3일)현재는 6주간 비대면으로 미래내일일경험 실습 진행 중에 있습니다.아직 산안기, adsp까지 서류에 기재해본 적은 없지만 그 전까지는 전부 서탈이라ㅠㅠ혹시 여기서 더 준비할 자격증이나 스펙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하반기 반도체 취업을 위한 나종기 교육 vs 중견기업(반도체 무관) 정규직 vs 반도체 장비사 정규직
...교육- 매우 도움 되지만 시간 소요가 너무 많이 된다고 들음.중견기업(반도체 무관) 정규직-커리어는 쌓이지만 반도체 관련이 아님.반도체 장비사 정규직-일이 매우 고되고 공정 직무로 이직이 어렵다고 들음.현직자 분들께서 어느 방향성이 나을지 답변 주시면 정말...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오토에버 · 공정기술
교육과정 선택에 있어 고민이 되어 질문 드립니다.
공정/생산기술 직무를 희망하는 24년 졸업 취준생입니다. 공백기 부담으로 올해 취업이 간절한 상황인데, 교육과정 선택에 고민이 있어 조언을 구하고자 질문드립니다.현재 9월 종료로 하반기 구직에 바로 활용 가능한 '[Intel] Physical AI...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대기업 인사직무 스펙
...교육hrm(채용) 인턴 6개월 - it기업 채용오픽Al 토익 950교육 봉사활동 및 봉사동아리 활동 다수 학생회 인사운영국원hrm자격증,...더보기
...교육 실효성현재 스펙을 보완하기 위해 '산업안전기사' 취득과 '한국지엠피(GMP)교육센터' 교육 수료를 계획 중입니다. 생산직 취업에 이 두 가지가 실제로 큰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그리고 화학분석기능사도...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인테그리스코리아 · 설비관리/운영
플랜트 교육 vs 인테그리스 코리아 인턴
안녕하세요,현재 플랜트 교육에는 합격을 한 상황이고 인테그리스 코리아 인턴 (Facility) 서류에도 합격을 한 상태입니다.다음주 면접이고 아직 면접 결과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붙는다면 두 활동 중 고민이 되어 글을 남겨봅니다.먼저 제가 생각하고 있는 직무는...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A 교육과정, 학습방법
QA는 게임qa 아니면 딱히 학원이나 들을만한 교육과정 안보이는데qa 취업 준비하셨던 분들은 어떻게 학습하고 준비하셨을까요
0 + 600
21시간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자격증 vs 교육
안녕하세요 저는 반도체공정기술,장비사 직무를 희망하는 졸업예정자입니다.반도체 관련 실습과 반도체 관련 학부연구생 1년 경험이 있는 상태입니다.이번 방학 때 품질경영기사 실기와 AI제조(AX) 국비 교육(2개월) 중 하나를 선택한다면 어떤걸 하는게 좋을까요?품질과 ai...더보기
0 + 600
5시간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삼선전자 DS 인턴 질문드립니다!
...교육은 이수한 적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선배님들이 질문하신 부분에 대한 답을 못할 까봐 걱정되는데 가기 전에 어떤 것들을 준비해가면 좋을까요?3. 인턴 기간 동안 팁이 따로 있을까요? 정말 많은 것을 배워가고 싶습니다4. 인턴은 하루 일과가 보통 어떤지...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