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8월 졸업을 앞두고 있는 4학년 입니다.상반기때 대형 시공사의 설계를 가고 싶었으나,3점 중반대의 학점과 석사 학위 없음이 대형 시공사의 설계의 문턱에 걸리는 것 같습니다.따라서 하반기에 설계사를 가서 경력을 쌓고 나서, 대형 시공사의 플랜트...더보기
0 + 600
12시간 전
질문
도화엔지니어링 · 토목설계
도화엔지니어링 직무 중 환경-플랜트 설계 vs 토목 - 상하수도 설계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환경공학과 대학원 졸업 후 설계/인프라 운영 쪽으로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도화엔지니어링에 관심이 생겨 알아보던 중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1. 토목-상하수도 설계 직무는 토목기사 없이 지원하기엔 힘든가요?2. 국책 과제 진행하면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안전관리자
입사지원 작성 시 안전공학의 전공계열은 어디로 선택해야 할까요?
입사지원 시 전공계열을 선택하는란이 있는데공학계열(건축)공학계열(토목·도시)공학계열(교통·운송)공학계열(기계·금속)공학계열(전기·전자)공학계열(정밀·에너지)공학계열(소재·재료)공학계열(컴퓨터·통신)공학계열(화공)공학계열(환경)공학계열(조선해양)이렇게 있어서 안전공학은...더보기
0 + 600
7시간 전
질문
SK에코플랜트 · 토목기술자
SK 에코플랜트 반도체플랜트시공 직무에 대해
안녕하세요 8월에 졸업예정인 토목공학과 4학년 입니다.이번 6월 SK 에코플랜트의 junior 채용 서류를 준비하면서 반도체플랜트시공에서 토목직무가 어떤 일을 하며 관련 직무 경험을 어떻게 쌓아야할지 고민입니다. 삼성전자나 SK에코플랜트, 이외에도 대형 건설사에서의...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회계
비상장사 건설 중견기업 회계팀 일단 입사할까요?
회계팀은 보통 상장사에 제조업을 가는 것이 이직하거나 할때 좋다는 말은 들었습니다.일단 이번 첫시즌에 비상장사 중견 건설사를 붙었습니다.저의 최종목표는 대기업이긴 한데, 지금 붙은 곳은 네임밸류는 좋은편입니다. 일단 가야할지 고민이네요.. 연봉도 좋은편이라...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공기업 건축직 인턴 경험이 필수인가요?
안녕하세요, 인서울 4년제 건축학과 졸업유예 후 공기업 건축직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공기업 준비를 하면서 면접 전형에서는 현장직무 경험이 있는 분들이 유리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저는 건축 설계에서 뒤늦게 진로를 튼 케이스라 건설 현장...더보기
0 + 600
24분 전
질문
한국수자원공사 · 조경설계
안녕하세요. 현재 공기업 조경직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조경직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생각하고 있는 공기업은 지방도시공사와 같은 지방 공기업부터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입니다.저는 도시공학과 2년 재학 중 자퇴 -> 지거국 원예학과 재학중입니다.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학점:...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