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환경공학과 대학원 졸업 후 설계/인프라 운영 쪽으로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도화엔지니어링에 관심이 생겨 알아보던 중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1. 토목-상하수도 설계 직무는 토목기사 없이 지원하기엔 힘든가요?2. 국책 과제 진행하면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GS건설 · 플랜트설계
플랜트 토목 설계를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8월 졸업을 앞두고 있는 4학년 입니다.상반기때 대형 시공사의 설계를 가고 싶었으나,3점 중반대의 학점과 석사 학위 없음이 대형 시공사의 설계의 문턱에 걸리는 것 같습니다.따라서 하반기에 설계사를 가서 경력을 쌓고 나서, 대형 시공사의 플랜트...더보기
0 + 600
2시간 전
질문
SK에코플랜트 · 토목기술자
SK 에코플랜트 반도체플랜트시공 직무에 대해
안녕하세요 8월에 졸업예정인 토목공학과 4학년 입니다.이번 6월 SK 에코플랜트의 junior 채용 서류를 준비하면서 반도체플랜트시공에서 토목직무가 어떤 일을 하며 관련 직무 경험을 어떻게 쌓아야할지 고민입니다. 삼성전자나 SK에코플랜트, 이외에도 대형 건설사에서의...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회계
비상장사 건설 중견기업 회계팀 일단 입사할까요?
회계팀은 보통 상장사에 제조업을 가는 것이 이직하거나 할때 좋다는 말은 들었습니다.일단 이번 첫시즌에 비상장사 중견 건설사를 붙었습니다.저의 최종목표는 대기업이긴 한데, 지금 붙은 곳은 네임밸류는 좋은편입니다. 일단 가야할지 고민이네요.. 연봉도 좋은편이라...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수자원공사 · 조경설계
안녕하세요. 현재 공기업 조경직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조경직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생각하고 있는 공기업은 지방도시공사와 같은 지방 공기업부터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입니다.저는 도시공학과 2년 재학 중 자퇴 -> 지거국 원예학과 재학중입니다.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학점:...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