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샘표식품 면접
이번에 샘표식품 계약직으로 오송에 실무 면접으로 보러 가게 됐습니다. 실무 면접 중 과제 수행이 진행될 수도 있다는 안내를 받았는데, 어떠한 형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10.28
답변 1
- 1100억 자산가두산퓨얼셀코상무 ∙ 채택률 78%
채택된 답변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회사마다 어떤회사는 간단한 실무면접이나 시험을 보는경우가 있는데 간단하거나 상식적인거라고 합니다. 하지만 면접 준비는 확실히 하시는게 좋겠죠? 면접은 자신감 입니다 ^^ 화이팅
함께 읽은 질문
Q. 90초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에 서류를 합격하게 되어 면접 지문 자기소개를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제가 과거에는, 설비관리 직무로 지원해서 자기소개를 할 때 친화력, 소통 능력을 위주로 자기소개를 진행했습니다. 예를 들면, 1. 친화력 어필 2. 친화력을 바탕으로 어떻게 생활을 했는지(직무 경험x, 지인들과의 관계 형성 경험 o) 3.해당 친화력과 소통 능력이 직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왜 적합한지 서술 4. 입사 후 포부 이런 식으로 말하면서 최종합격까지 이어졌는데, 요즘에도 이렇게 말해도 될까요? 이번에 지원한 직무는 전기설계직무입니다.
Q. LIG D&A 국내사업 현직자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LIG 국내사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최근 방산업계에 대해 많은 공부를 하고 있긴 하지만, 현직자분들께 직접 여쭈고 싶습니다! 혹시 최근 국내사업 직무에서 가장 주목하고 있는 이슈나, 국내사업 직무에서는 정확히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소요제기, 중장기 계획 관리, 신규 사업 발굴 등 많은 일이 있지만 특히 신입 입장에서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국내사업 신입이 된다면, 제안서를 쓰는 일이 주가 될지..?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Q. 대기업 서류통과 스펙 관련 문의
이제 4학년에 올라가는 화학공학과 학생입니다. 이제부터 스펙을 쌓아야 하기도 하고 계획을 조금 세워보려 질문을 남깁니다. 원하는 산업은 배터리 및 반도체이며 직무는 공정기술, 생산기술, 품질관리 및 R&D 평가 및 분석을 생각중입니다. 현재 제 스펙부터 나열해보자면 학교: 지방 4년제 학점: 4.11 / 4.5 어학: 없으나 4월내로 취득할 예정 (목표 오픽 IH) 자격증: 6시그마 GB, BB, 위산기, 운전면허 1종 보통 경험 및 활동 - 현대자동차 품질관리부 촉탁 (4개월) - 학부연구생은 아니였으나 랩실에서 양극재 합성부터 슬러리 제조 코인셀 조립 및 충방전 테스트까지 수행해보았습니다. - 배터리 기업 산학협력 프로젝트 (1개월) - 단기 어학연수 (1개월, 중국) - 학생회 활동 (1년) 4학년 2학기에는 장기 현장 실습으로 기업에서 인턴을 할 예정입니다. 혹시 스펙분석이랑 더 추가해야 할게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