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막연하게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라고만 알았던 부분이 저런 과정을 거쳐서 협업과 소통이 필수구나라고 알 수 있었고 그 외에도 산다하고 두리뭉실하게 알던 개념이 세세하게 이런걸 하는구나 알고 제 경험적인 부분을 입사지원서에 더 가져다 붙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답변은 솔직히 느리다고 생각합니다 멘토님도 일하시는걸 모르는건 아니라 이해를 하면서도 저도 과제 기한이 있고 일정이 있다보니 답변에 맞춰 과제를 하는 것이 항상 촉박하게 느껴지는 부분은 있는데 그래도 항상 길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큰 추가 질문은 없이 답변 받으면 바로 진행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피드백도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많이 도움 받았구요 감사합니다!정** 2024.06.04
3주차- 매우 추천해요!궁금했던 점을 여러 개 물어봤었는데 그때마다 상세히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자료 만들때 제가 놓쳤던 부분들, 이론적으로 이해되지 못 했던 부분까지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바로 되었던것같습니다. 이번 세션도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유** 2024.06.04
3주차- 매우 추천해요!1, 2주차 과제에 대한 피드백을 매우 상세히 진행해주시고, 3, 4주차 과제에 대한 소개도 충분히 해주심. 아울러 운용부서 실무를 소개하기 위해 다양한 참고자료를 활용해주심.김** 2024.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