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사실, 기업들이 ESS를 적용하는 이유가 전기비 절감인 이유로 설치합니다. 저는 산업용 전기도 주택용처럼 누진세를 적용한다고 생각했지만, 이번 수업을 통해서 각 계절별 및 시간별로 전기료가 다르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기 때문에, 이런 이야기를 많이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하** 2024.06.11
5주차- 매우 추천해요!멘토님 덕분에 md의 직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되었고 직접 경험해볼 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md로서 나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유** 2024.06.11
5주차- 매우 추천해요!업무를 실제로 경험해보는 것도 좋았지만 멘토님을 통해서 좋은 정보, 현직자 아니면 들을 수 없는 사소한 내용을 마음껏 질문하고 들을 수 있던게 좋았습니다! 앞으로 취업 준비 잘해서 좋은 소식 전해드릴게요! 5주 간 감사했습니다ㅎㅎ김** 2024.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