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님이 하나라도 더 알려주실려고 열정적으로 강의하십니다. 끝까지 좋았습니다. 기본적인 개념들에 대해 알수있어서 좋은 강의였습니다.
멘토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실제 겪으셨던 실무에대한 내용과 용어등을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실질적인 조언을 많이 해주셨다.
앞으로 할 질문들이 많을 것 같은데 답변이 기대되고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히 많이 알려주시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