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설명이었습니다 아직 첫주라서 좀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세심한 과제 첨삭에 놀랐어요*_* 직무에 정말 많은 도움 될꺼같네요!
아직 아는게 없어서 질문을 많이 못하였습니다. 공부하고 많은 질문 남기겠습니다 !!
체계적인 접근 방식과 자세한 설명이 좋았습니다!!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
멘토님의 경험과 실제 업무가 어떤지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