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첫 차시라 많은 내용을 배운 것은 아니지만, 멘토님께서 전달하고자하는 목적을 알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시고 취업에 도움되는 실질적인 이야기를 많이 해주신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궁금했던 내용을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설명이 명쾌하고 질문을 잘 받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