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에서 배우지 못하는 내용들을 알게되어서 재밌었어요 ㅎㅎ
현직자가 느끼는 업계 흐름을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5주 동안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처음 알아가는 내용이 많아 수업을 들으면서 너무 재밌고 신기했습니다.
아직은 부족하지만 현직자만큼 잘 하고 싶습니다! 나눠주신 피드백들에 대해 다시한번 더 고민해서 수정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수업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